별무리 텔레패스 4화 자막

第4話 『決戦シーサイド』
제4화 『결전 시 사이드』


월요일부터 너무나 피곤한 것..

이거 저번에 제목 한꺼번에 변경했는데
공식 명칭으로 바꾼 거라는 점만 알아주세요.

원래대로라면 이건 스폰서릴로 맞췄겠지만
지금 스폰서릴 보시면 화면이랑 사운드랑 따로 놀아서 웃음벨 터질 테니
가능하면 웹릴로 보세요.

이것도 그냥 앞으로 웹릴로만 할까 생각 중.

스폰서릴은 매번 저렇게 병크를 저질러서 정나미가 계속 가심.

2023.10.30 23:19 - 수정

댓글

  1. 4화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요즘엔 그냥 자막 만드시는분에 맞춰서 릴 받는편임.
    예전에는 스폰서릴 기다리고 했었는데 예전같지가 않아서 참..

    답글삭제
    답글
    1. 요즘은 그냥 꿀릴 때 올리고 그러던데요ㅋㅋ
      웹릴이 용량은 좀 그래도 더 좋은 것 같네요.

      삭제
  3. 엗?!
    요즘 스폰서릴 영상과 소리 따로 노는게 늘어난 것 같네요 ㅎㅁㅎ

    답글삭제
    답글
    1. 발전은 없고 꾸준한 퇴보를 보여주고 있네요..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변경한 게 더 나은 것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ㅋㅋ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잘은 모르겠네요.
      근데 별들(星たち)하고 별무리(星屑)는 확실히 표현상의 차이가 있긴 해서..
      계속 고민하던 때에 공식에서 저렇게 못을 박아주더군요.

      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저도 이젠 스폰서 릴은 가급적 이용안하네요...

    답글삭제
  7. 웹릴로 보는 입장에선 웹릴로 해주신다면 환영합니다 후훗

    답글삭제
    답글
    1. 아마 다음 분기부터는 싹 다 웹릴로만 하게 될 것 같아요.
      이번 분기는 "그래도"라는 생각으로 이용하려니까 도저히 안 되겠음.
      빠르지만 불안정한 것보다 좀 늦어도 꾸준한 게 더 좋은 거니.

      삭제
  8. 여기에 이런글 올려서 죄송한데여
    혹시 전생슬라임 코리우스의 꿈은 자막 안만드시나여 ?? 당장 만드시기 힘드시면 천천히 작업하셔도 문제 없긴하네여 어짜피 BD는 내년 4월 발매로 되 있거든여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