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무리 텔레패스 3화 자막

第3話 『爆薬メカニック』
제3화 『폭약 메카닉』


뭔가 짬이 매번 안 나서 작업을 제대로 못 하는 거 같은데
진짜 이번 분기는 스케줄 생각 안 하고 잡긴 한 듯..

다음 분기는 진짜 2~3개만 하면서 살아야징..

근데 이거 그냥저냥 볼 만한데 댓글이 너무 없어서 너무 슬프네요.

요즘은 킹갓제너럴세계물이 아니면 안 되는 건가..

2023.10.23 23:26 - 수정

댓글

  1. 작품 하나에 자막러분들이 많이 붙어서 분산 되서 댓글이 없는 것일지도요?
    자막 항상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럴 때마다 좀 씁쓸하네요..
      많이 있으면 안 찾을 정도의 사람이라는 거라..

      삭제
  2. 이거 너무 재밌어요 힐링되는 느낌 :)

    이번분기 갑자기 볼만한 것들이 너무 주말에 몰려서 제작하시는분들 다 힘드신 것 같기도하더라구요 ㅠ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범람하는 물량공세의 킹세계물을 막기가 힘들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이세계물이 재밌긴 한데 너무 많은 게 참..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이러니 점점 이런 일상물은 없어지고 1도 재미없는 양산형 이세계물만 늘어나는 느낌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지금 절찬 그러고 있죠.
      그래도 예전에 비해서 막 망작이다 싶은 건 크게 없는 것 같네요.

      삭제
  7. ㅈ세계물 멈춰!!!! 미연시 원작 애니도 어느순간부터 멸종했는데 일상물까지 멸종하면 이제 뭘 보는 재미로 살아야하는건가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고 보니 그것도 그러네요ㅋㅋ
      전에는 그래도 한 분기에 하나씩은 있었는데..

      삭제
  8. 방금 밀린 작품들 다 처리했어요
    자막 매번 감사합니다
    이 작품은 과연 대박일까 쪽박일까
    기대가 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자막하니는 분이 꽤 있네요
      그래도 덧글은 제일 많으십니다~~~

      삭제
    2. 그건 아마 제가 답글을 달아서 많은 것처럼 보이는 걸 수도..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