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톨이 흡혈 공주의 고뇌 3화 자막

第3話 『ひきこもり吸血姫の闇』
제3화 『은톨이 흡혈 공주의 어둠』

오팬무 얘기 갖다 그렇게 진지해지지 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은근 제작사에서 밀어주나 보네요.
1화에서 잠깐 나왔던 딸기유우 방정식이었나?
그걸 공홈에 공개해둠.

심지어 짧지도 않고 단편소설 정도 내용을.

번역해 볼까도 했는데 시간이 없어서 아쉽기도 하고..

댓글

  1. 감사합니다 토/일 빡세서 하나라도 줄여놓으면 좋네요....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진짜 이런 스케줄 누가 짜놓은 건지..

      삭제
  2. 감사합니다 앗 맞다! 이것 봐야 되지 잊고 있었다

    답글삭제
    답글
    1. 하도 많아서 몇 개는 진짜 까먹게 되죠 ㅋㅋ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하필이면 실눈 성우가 또나에 또츠키라 묘한 괴리감이 느껴지는...ㅎㅎ
    프로젝트 No. 9 치고 전투씬에 나름대로 힘을 주는 걸 보면 제작사에서 밀어주는 거 같기도 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X에서도 뭔가 이것저것 많이 올리는 게 여러모로 재밌긴 하네요.

      삭제
  4. 3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딸기우유방정식 유명하죠 원작 나름 유명한데 애니화된거 잘 모르거나 어쌔신즈 느낌나서 거를려다 유튭에 op보고빠져서 본후
    애니보고 잘 나와서 원작 사는사람 늘어나버린 작품

    답글삭제
    답글
    1. 그런 거 보니 어른의 뒷사정이 보이는 것 같기도..

      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7. 주말동안 밀린 애니들을 줄여보려하는데 쉽지가 않네요;;...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오팬무는 중대사안 입니다.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팬티는 중대사항입니다

    답글삭제
  11. 감사히 보겠습니다 ^^
    애니 보고싶은게 많은데 계속 밀려요 ㅋ
    그래도 흡혈공주고뇌는 귀여워서 어지간하면 챙겨보게되네요 :) ㅋㅋ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