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2nd season 3화 자막

第3話 『覚醒の刻』
제3화 『각성의 때』


그러고 보니 얘도 상당한 망상벽이 있었지 참.

아직 수요일밖에 안 됐는데 작업하다 자꾸 졸리네요.
애니는 밀리고 있고, 잠은 와서 볼 수가 없고..

이번 분기만 37개인가 보고 있는데 매주마다 이거 보는 나도 참 대단하다.

그리고 저번에 1기 자막 올려달라는 분 있었는데
제가 요새 정신이 없어서 까먹고 있었슴다..

그래서 오늘 생각난 김에 여기다 올려놓겠습니다.

2023.10.19 14:30 - 수정
2023.10.30 - ED가사 추가


1기 통합 자막 :

댓글

  1. 감사합니다 잘 볼게요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매번 분기마다 보려고 점찍어두는건 20개 후반쯤 되는데
    그게 참 한달도 못가서 10개 수준으로 줄어듦.
    그러다 이제 분기 끝나고 나면 팽 당한것 중에 찾아보는거도 생기고..
    악순환의 반복인듯.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그런 놓치는 게 싫어서 어떻게든 다 보는데
      진짜 체력 너무 빨림..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저는 이번분기에 27개 정도밖에 안 보고 있는데 역시 대단하십니다
    1기 방영할 때는 시간이 안 돼서 중간에 보다 말고 2기가 방영된 지금에 와서야 밀린 분량을 해결했는데 오랜만에 제대로 된 이세계물을 본 거 같아서 만족스러웠네요
    그래서 2기부터는 제대로 본방사수할 생각입니다
    그나저나 엔딩 장면이 좀 야한 거 같네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엔딩도 작업해야 하는데..
      그래서 제대로 들은 적이 없는데 흠.. 궁금해지네요.

      삭제
  4. 저는 그전 분기도 쌓여있어서...
    시간 날때마다 보는데도 줄지가...ㅠ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이전 분기 게 쌓였으면 사실상 처치 곤란..

      삭제
  5. 자막이 빨리나왔군요 감사합니다 ㅎ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그런데 오타 하나가 있네요.

    20:49 50닢... -> 500닢...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이번 화도 재밌었어요 감사합니다 이번 분기가 역대급이라서 한 주만 밀려도 37개; ㅠㅠ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매번 40개의 작품을 보니 밀리네여 ㄷㄷ

    답글삭제
    답글
    1. 40개는 버겁지 않나요?
      37개 정도로도 감당이 안 되던데.

      삭제
  11. 수정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 한 군데 더 있어요(...).

    20:54 ...50만... -> ...5천만...

    ...입니다.
    뒤늦게 알려서 죄송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감사한데 한 번에 알려주세요.
      한 번으로 끝날 것을 여러 차례 나눠서 하면 그것도 상당한 스트레스입니다.
      전에도 같은 일로 말씀드린 적이 있는 분 같은데 이 부분은 신경 써 주세요.

      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저도 비슷하게 보고 있는거 같은데...적게 봐야지 하고 생각만하고 리스트짜보니... 이번분기 진짜 애니에 빠져죽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아무리 많아도 최대 30개로 제한했으면 좋겠네요.
      이러다 언제 한 번 50개 나오고 그러는 건 아닐런지..

      삭제
  13. 저도 세어보니 42개 보고있네요.... 으어어어 이러니 밀리지...

    답글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오타 제보드립니다
    2화 21분 28초
    우리에게 어웅리는 선혈과 => 어울리는

    답글삭제
  15.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6. 감사합니다! 왠지 일주일이 금방 지나가는 기분이네요^^;

    답글삭제
  17. 진짜 재밌게 보는 애니입니다... 자막 만들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8. 1기때도 핀트 어긋나는 개그연출이 맘에 들었는데 2기도 역시 잘 연출해줘서 재밌어요 ㅋㅋ

    답글삭제
  19. 1기자막 파일날짜로 보면 이글루스에 올라왔던 카게지츠 일곱그림자 오페레이션 특전 포함된 DVD자막 아닌것 같아요. 영문명.zip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삭제해서. 네이버에 1기 완결직후 잠깐있다 삭제된 TV판 자막같아요, 파일유실하셨으면 이글루스 백업보존기한 12월말까지니 추출해보세요. 구글링해서 변조된 DVD판 통합자막은 구하기는 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애당초 DVD/블루레이판 작업은 안 했는데..
      유튜브에 올라왔던 미니애니 자막에 대한 거라면 넣어드릴 수는 있지만 그거(DVD)로는 작업한 적이 없어요.

      그리고 변조된 자막이라면 누군가 수정해서 무단으로 뿌리고 있다는 건가요?
      제가 소지하는 거야 별 말 안 하지만 그런 식으로 유통되는 건 별로 좋아하지 않는 터라..
      그런 식으로 유통된다는 걸 안 이상 더더욱 공유하기가 그렇네요.

      삭제
    2. 메모장으로 열어봤었는데,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변조라고 보기는 애매해요. 어차피 표기된 네이버 블로그는 접속불가죠.
      DVD 동영상에 맞게 프로그램으로 싱크조정하고 저장하면서 서두의 자막에서는 출력되지 않는 부분이 삭제된 것 같더라구요.

      삭제
    3. 팟플레이어 같은 걸로 자막싱크조정후 저장하면 그런 데이터들이 삭제되던데 프로그램 원인일수도 있거든요.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