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2nd season 2화 자막

第2話 『安息の地』
제2화 『안식의 땅』

뭔가 정신이 없다.
졸려서 그런 건지, 그냥 내가 멍 때리고 있는 건지 모르겠어..

근데 블아는 이번에 사운드 아카이브 예매 시간 때문에 말 많던데
시간 보니 "아~" 라는 소리가 절로 나옴 ㅋㅋ

직장인들은 한창 일할 시간에 예매라니
이건 무슨 신박한 개소리래.
역시 대단들 하셔 진짜 ㅋㅋ

2023.10.30 - ED가사 추가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3. 정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티켓을 구하고 싶다면 몰래 화장실을 가라는 용하형의 계획..

    답글삭제
    답글
    1. 이번 달은 시작부터 돈이 많이 나가기도 해서
      반쯤은 포기한다는 마인드로 해볼까도 하네요.
      되면 좋은 거고, 안 되면 말고~ 같은 식으로.

      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이 글과는 관련없는 얘기지만
    별명님께서 맡으셨던 일곱대죄의 후속작인 묵시록의 4기사가 저번주 일요일에 방영됐는데 그 작품은 안 하시는 건가요?
    작화는 PV랑 키비주얼을 보면 멀쩡해진 거 같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고민은 좀 했었는데 제가 안 읽은 것도 있고,
      대죄 이후로 관심도 많이 떨어져서 그냥 안 할 생각입니다.
      근데 하는 분 있겠지 싶었는데 없다는 건 좀 놀랍긴 하네요..

      삭제
    2. 아무도 안 맡으셔서 별명님께 말씀드린 거였는데
      안 하신다면 어쩔 수 없네요ㅠ

      삭제
  7. ㅋㅋㅋㅋ
    예매하는 게 뭐 그리 어려운 거라고 직딩 웅얼거리며 뜬금없는 개소리래, 그 시간이면 직딩이고 뭐고 하고도 남을 시간이구만 ㅋㅋㅋㅋ
    지 대가리가 븅신인 거 아님 지 다니는 곳이 좆소라서 그런 걸 애먼 사람 탓하며 아주 신박하게도 개지랄을 떨어대고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직장 안 다녀봤다, 갓백수다라는 티를 너무 내는 거 아니니ㅠㅠ
      하긴 넌 백수인데 뭐가 어렵겠어ㅋㅋ
      남들 일할 때 혼자 어두컴컴한 방에서 시간만 되기 기다렸다가 바로 러시 들어가면 되는데 말이야.
      그러면 나처럼 반응하는 사람들은 다 ㅈ소에 병신이겠네?ㅋㅋㅋㅋ
      헛소리도 작작 하세요 모지리 히키코모리 백수야.

      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위에놈은 백수가 할짓없어서 키보드 워리어나 하고 있는거 같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나 말입니다.
      방구석에서 패배자처럼 키보드나 두들기는 게 재밌나 봐요.
      아니, 좀 확인해 보니 휴대폰으로 저러던데 정성이라 추천이라도 박아주고 싶을 정도.

      삭제
  9. 늘 잘보고 있어요 :) 잡소리에 기분 상하지 마세요. 동서고금 언제나 능력없는 파리떼는 욍욍거리는 법이니까요.

    답글삭제
  10. 지방 촌동네 사는 사축이라 그저 손가락만 빱니다... 예매시간에는 열심히 사축질 할 시간...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생각해보니 자막 같은 것도 있어서 그냥 안 할까 생각하고 있네요.
      그거 가서 들을 시간에 자막이나 한 줄 더 쳐야지..

      삭제
  11. 감사합니다! 그나저나 요즘 블아가 문제가 많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들어보니 지난 온리전 때도 이와 비슷하게 했다가 되팔렘들이 전부 사서
      자리가 비는 등의 문제도 나고 장난 아니었다는데
      이번에는 직장인은 일, 학생은 공부하고 있을 시간에 연다길래 말이 더 많긴 하더군요 ㅋㅋ

      삭제
  12. 개소리 지껄이길래 까줬더니 바로 차단 박아버리네 ㅋㅋㅋㅋ
    어디 이것도 차단 박아봐라, 좆진따 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ㅇㅇ.. 해달라는데 해줘야지.

      삭제
    2. 오우... 개찐따련 차단 박아 달라니까 바로 박아드리는 별명님 ㅋㅋㅋ
      아 참고로 차단은 IP로 박는거란다... VPN 쓸 꺼 아니면 개잡소리는 하지 말아야지 ㅋㅋㅋ

      삭제
  13. 몇십년전부터 줄곧 봐왔습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답글삭제
    답글
    1. 엥?
      몇십 년 단위로는 작업하질 않았었는데..
      아무튼 즐감하세요.

      삭제
  14. 시도 이외의 존재들 : 제발 붉은 달을 끝내줘

    답글삭제
    답글
    1. 오히려 주인공은 좋다고 더 방치할지도..

      삭제
  15. 요즘 나온 애니중에서 이게 가장 재밌네요 덕분에 잘보겠씁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