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2nd season 1화 자막

第1話 『無法都市』
제1화 『무법도시』


2기 안 나오겠지~
라는 생각으로 잡으면 신나게 2기 나오고 진짜 어이없네.

솔직히 1기 때도 왜 인기 있었는지 지금도 잘 모르겠음.

미니애니도 올라오긴 했는데 작업을 해야 할지 좀 고민됨.
네이버 때와 다르게 영상 올릴 곳이 없음.

구글 블로그에 영상 올려보시면 아시겠지만 화질 등등 진짜 이상해져서..

그래서 아마 미니애니는 안 할 것 같네요.
어차피 보는 사람도 없어서 하나 마나 한 느낌이었기도 했고.

2023.10.05 09:14 - 수정
2023.10.05 21:54 - 웹릴 추가
2023.10.12 01:14 - OP가사 추가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엑스트라 호소인이라 쓰고 미친x이라 읽는 남주를 보는 맛이 좋음.
    그나저나 선생님은 진짜 후속작 애니 고르기의 신이 된듯.

    답글삭제
  2. 오 !! 첫 댓글이네요. 감사합니다...왜 계속 보게 되는지는 본인도 잘 몰라도....뭐...아무렴 좋죠......쓰다보니 두서없는 글이 됐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인기를 끈 것도 그 아토믹 하는 거 때문인 것 같던데 흠..ㅋㅋ
      이해가 될 것 같기도, 안 되는 것 같기도..

      삭제
  3. 별명님 이제 슬슬 인정하셔야합니다 님이 잡은 이세계물중에 2기 안나온건 거의없습니다

    이번분기만 님이 잡으신거 2기넘는게 벌써 두개입니다 흑흑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어요.
    전체적으로 재미가 있는 것보다는 2기에..
    아니 이후 어떤 스토리가 될 까 궁금하게 만드는 요소가 조금 있는 듯 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래도 이번에는 1화부터 바로 시작이라 흥미진진하긴 하네요.
      원작 안 보고 해서 그런지 나름 기대 중.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이애니는 주인공이 조연으로 나왔어야 함 진짜 주인공이 암덩어리로 보임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말은 어둠(그림자) 속에서 활약한다는데 대놓고 활개치는 게
      뭔가 웃기긴 하네요ㅋㅋ

      삭제
  7. 오버로드 주인공이 착해지고 더 중2한 맛이 된거라 인기있는 느낌

    답글삭제
    답글
    1. 착해진 거 맞..던가요?
      그래도 할 때는 주저없이 하는 것 같아 보이던데.

      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저는 카게지츠 잘봤었는데요. 1기 자막 재업부탁드려요. 이글루스 종료되고 없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카게지츠 미니애니 말입니다.

      삭제
    2. 물론 보신 분들도 있죠.
      근데 댓글도 너무 안 달려서..
      더구나 글에도 썼듯이 올릴 곳이 없네요.
      유튜브는 카도카와 영상이라며 잡겠고, 여기는 화질이 망가지고..

      1기 자막은 주말 안으로 정리해서 올려보는 걸로 할게요.

      삭제
    3. 완결후 BD발매시 특전영상 포함되는데 그때 특전영상 자막포함해서 통합자막으로 올려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도 1기 당시에는 미니애니 영상 출처를 몰랐거든요. 방영중에는 토렌트에 없어서 일본어 능력이 없으면 찾아서 보기는 어렵다고 생각해요.

      삭제
  10. 델타의 비중만이 관심사입니다. ㅋ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1기에서 비중 많이 없던 애들 많이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미니애니 같은 데에서만 보여주고, 정작 본 애니에선 안 나와서 아쉬웠던지라..

      삭제
  11. 뭐든 이어보다보면 재미있는법이죠 그걸 할수있게 해주셔서 감사 압도적 감사 !! 근데 릴이...어느거죵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릴은 일단 스폰서로 하긴 했는데 웹릴도 해놔야겠네요.
      언제 또 스폰서릴이 병크짓을 저질러서 안 올릴지 모르니.

      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보고 있어요.
    그런데 오역 한군데 있습니다.

    01:42 죽음의 폭풍... -> 피의 폭풍...

    답글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5. 원작을 안봐서 그런지 그런데로 볼만은 하던 작품...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처음에야 그랬지만 그냥저냥 보긴 하네요.

      삭제
  16. 오죽하면 돈냄새 맡은 카도카와가 연재 던진 작가 통조림까지 해가며 수명 연장시킬까 싶은 ㅋㅋㅋㅋ 잘보겠습니당

    답글삭제
    답글
    1. 그런가요?
      어지간히도 기회 놓치기 싫었나 보네 ㄷㄷ

      삭제
  17. 이번분기도 잘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18. 감사합니다
    저도 잘 모르겠어요 왜 2기가 나온 건지
    블루레이 판매량이 좋은 것도 아니였던 것 같은데 1화 방금 보니깐 2화가 또 기다려져요 결론은 재밌어요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재밌으면 된 거죠.
      저도 작업하다보니 그럭저럭 재밌기는 하네요ㅋ

      삭제
  19.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0. 은근히 계속 보게되는 매력이 있는데 보다보니 아주 재미있더라구요.
    미니애니 전 재미있게 봤는데 2기도 시간 되시면 늦어도 괜찮으니 한번 생각해 주세요.
    4분기도 좋은자막 잘 부탁드립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미니애니는 마땅히 올릴 곳이 있다거나 하면 해보는 방향으로 하려고요.
      다음 쪽에 올려도 괜찮으려나..

      삭제
  21. 감사합니다 혹시 논스폰서 릴 싱크는 올리시지 않나요?

    답글삭제
    답글
    1. 방장님은 스폰 논스폰 두개 올리시지 않아요
      보시는분이 자막에 마춰 영상받아서 봐야죠

      삭제
    2. 사실 용량이 가장 크게 발목을 잡아서 안 하려고 했는데
      웹릴 보니 크게 잡아먹는 것도 아니라 작업은 해놓을 것 같습니다.

      삭제
  22. 그러니까 별명님이 하시는건 2기가 나올정도의 믿고 볼수있는 애니라는거죠 읍읍읍

    답글삭제
    답글
    1. 웃긴 건 재미 드럽게 없었던 것도 2기가 나온다는 거ㅋㅋ

      삭제
  23. 아이엠 아트록스!(나는 핵이다.!) 이거 하나면 이 애니의 정체성이자 인기

    답글삭제
    답글
    1. 이상하게 그걸로 떠서 지금도 의문ㅋㅋ

      삭제
  24. 자신이 핵이라고 하는 중2병환자의재강림...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5. 오랜 기간 동안 별명따위님 자막으로 애니 재미나게 봐왔습니다. 오늘도 좋은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6. 자막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27. 나름 재밌어요 ㅋㅋㅋ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8. 감사합니다! 사실 이런 중2병에 착각물은 안좋아하는데 이 정도까지 철저하게 망가지니 오히려 재밌더라구요^^; 그래서 2기도 기대중입니다!

    답글삭제
  29. 당시 2기 확정이라 길래 25년에 나오는 가 싶었는데, 너무 빨리 나오는 거 아닌가?? 원작이 못 따라 잡을 작품은 코드기어스 외에는 본 적이 없는데...

    답글삭제
  30. 자막 감사합니다~ 이거 1기 끝나고 겜 나오길래.... 겜홍보용이였구나 했는데 설마 2기가...

    답글삭제
  31. 2기가 나오긴 하네요. 저도 보다가 말고 보다가 말고 그랬는데 그래도 별명따위님 자막 덕분에 끝까지 볼 수 있었습니다. 2기도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답글삭제
  32. 진짜 왜 재미있는지 이유를 모르겠는데 걍 재미있네요 ㅋㅋㅋ 원래 볼 생각이 전혀 없었는데 볼 게 없어서 찍먹했다가 여기까지 와버린... 작년 4분기에 봇치더락과 스파이 패밀리만큼 재미있게 본 작품인데 1년만에 스팸과 함께 돌아왔군요. 2기도 재미있게 시청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3. 개인적으론 애니보다 만화가 더 재밌네요... 아마 만화보고 유입되는 사람도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답글삭제
  34.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