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어문 제국 이야기 1화 자막

第1話 『断頭台から始まるお姫様』
제1화 『단두대에서 시작하는 공주님』


간만에 연속 2타작이라 시작도 전부터 의욕이 거의 바닥을 쳤는데
금방 끝나긴 해서 나쁘진 않은 듯?

근데 이번 분기 진짜 애니 많네요..

토, 일에 좀 줄어들겠지 싶어서 세보니까
이날만 무슨 자고 일어나면 7~8개 정도가 쌓이는데 뭔 일이래..

2023.10.08 03:21 - 수정, OP가사 추가
2023.11.04 - ED가사 추가

댓글

  1. 이번 분기는 뭔가 골고루란 이미지...
    주말이 아니여도 애니는 쌓여있지요... 음?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서 평일에 보기가 제일 고욕입니다..

      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정신 차리고 보니 다작이었던 건에 대하여..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같은 제작사인 실버링크에서 같은 분기에 방영하는 라그나 크림슨이 퀄리티 면에서 안 좋은 평을 받고 있어서 반기대반걱정이긴 한데
    그래도 작품 컨셉이 마음에 들고 여주가 커엽게 생겼으니 한 번 봐보려고 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솔직히 1화 작화를 보니 조오오오금 걱정되긴 하는데 앞으로 지켜봐야죠..

      삭제
  6. 진짜 너무 많아요... 저번분기도 겨우겨우 1주일 텀두고 따라잡았는데 이번엔 더 밀릴거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애니 제작하는 곳에서도 좀 줄여줬으면 좋겠는데..

      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볼게요~!

    답글삭제
  9. 3분기는 길고 4분기는 빠르고 애니도 많고 장난 없네요ㅠ 고생 많으셨어요
    4분 애니는 자극적인 작품이 꽤 있네요 이것도 그렇고 제국머시기도 그렇고

    답글삭제
    답글
    1. 그 멸망의 제국이요?
      재밌긴 하던데 1화부터 어우..

      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이번분기 주말 진짜 미쳤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주말에 무슨 애니만 보다가 시간이 다 지나가네요.

      삭제
  11. 코로나 때문에 그동안 방영못한 거, 제작못했던 거 한꺼번에 다 제작해서 몰빵 방영하는 느낌이 드네요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그래도 코로나 타격 지난 지 좀 됐을 텐데 아직도 그 영향이 있나..

      삭제
  12. 4분기라서 그런건지 진짜 애니수가 많네요...저번 분기에 이어 밀려가는 중이라는;;...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3. 감사히 받아갑니다.
    뒤늦게 마왕학원 쪽도 받아가는데 혹시나 그쪽에서 말씀하신 게 저라면 오해가 있었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냥 가족사 같은 게 몰아쳐서 아예 관리를 못하고 있던 거라.
    아무튼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자막은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