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톨이 흡혈 공주의 고뇌 1화 자막

第1話 『引きこもり吸血鬼、外に出る』
제1화 『은톨이 흡혈귀, 바깥에 나오다』


그래도 사전에 아는 게 좋지 않을까 싶어서 찾아봤는데
이거 소설이 떠도는 게 없엉..

그래서 고유명사 같은 거 일일이 찾기 힘들 거 같은데
일단 질러보자.

근데 항상 보면 흡혈귀 캐릭터는 귀여운 것 같단 말이지.

2023.10.07 22:42 - 수정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이웃집 흡혈귀 씨 처럼 재밌게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답글삭제
    답글
    1. 이건 다른 방향으로 재밌게 볼 수 있을 듯?
      그래도 싸운다는 설정이 있으니.

      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갠적으로 금발 미소녀 흡혈귀짱이랑 거유 메이드 눈나에 끌려서 보게됐네요ㅎㅎ
    둘의 키스씬이 나오길 빌면서 봐야겠습니다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찾아보니 이거 백합도 들어가 있던데 정말 나오는 거 아니려나..

      삭제
  3. 감사합니다 흡혈귀하니까 이웃집 흡혈귀 씨가 생각나네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제일 먼저 생각난 게 유에.
      흡혈귀+미소녀 하면 제일 이상적인 캐릭이 그 캐릭인 것 같네요.

      삭제
  4. 4개월마다 거의 한권씩 나오니 그냥 사서 보라는게 맞는듯 코믹스도 별로 나온건 없구요

    답글삭제
    답글
    1. 음.. 근데 작업 하나 하자고 사서 보기는 좀..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6. 착각+이중착각+딴지개그+백합+흑막에 약간 시리어스하다싶다가 코믹루트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뭔가 좀 요소들이 많이 들어가 있네요 ㅋㅋ

      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감사히 잘받아갑니다 ^^
    아 참고로 이거 Hikikomari Kyuuketsuki no Monmon 라고 검색이 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렇게 검색해도 안 나와서 하는 말이랍니다~

      삭제
  9. 떠도는게 없다면 그만큼 인기가 없다는걸까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래도 작화만 보기엔 재미있어 보이는데..

      삭제
  10. 귀여운 애니가 많네요
    자막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3. 코마링! 코마링! 코마링!

    답글삭제
  14. 성우 몰빵 애니라 불안하네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