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가가 되고 싶다며 도시로 떠났던 딸이 S랭크가 되었다 1화 자막

第1話 『アンジェリンの憂鬱』
제1화 『안젤린의 우울』

이것도 어지간히 제목 길다.

4분기는 뭔가 기다릴 틈도 없이 나오는 것 같네요.
일단 잡아보긴 했는데 항상 하는 말이지만 이 작품 읽어본 적도 없어용..

그래서 이 작품에서만 등장하는 명칭 같은 건
틀릴 수도 있으니 그 부분은 양해 부탁드려요.

2023.09.29 02:07 - 수정
2023.09.29 22:51 - 수정
2023.10.05 22:10 - ED가사 추가
2023.10.27 - OP가사 추가

댓글

  1. 진짜 갈수록 긴 제목 애니화 점점 많아지는 듯요 ㅎㅁㅎ
    얼마 전에도 되게 긴 제목 본 적이 있다지요 ㅋㅋ
    진짜 타이틀 어디까지 길어지는건지 ㄷㄷ

    답글삭제
    답글
    1. 한 10년 뒤에는 애니 제목 하나 읽는 데에만 하루 종일 걸리진 않을지..

      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추석 연휴 잘 보내세요.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이것도 읽다 멈춰서 몇권 쌓였는데 애니에 추월당하려나..

    답글삭제
  4. 압도적 감사드립니다.
    해피 추석되세요.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하야밍 나오는데 무적권 봐야지 아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솔직히 성우진이 너무 좋아서 끌린 것도 한 몫 했죠 ㅋㅋ

      삭제
  6. 이게 애니로 나오네요..감사 합니다 덕분에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4분기에 볼 게 많아서 볼지말지 고민했는데
    별명따위님이 잡으셔서 일단 찍먹해보고 재미있으면 계속 보려고 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럭저럭 재미는 있는 것 같네요.
      1화 보고서 속단하긴 이르지만요.

      삭제
  8. 조만간 "믿었던 동료들에게 던전 오지에서 살해당할 뻔했지만 기프트 『무한 가챠』로 레벨 9999의 동료들을 손에 넣어 전 파티 멤버와 세계에 복수&『참교육!』합니다!" 도 나올거 같네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명절 잘보내세요~

    답글삭제
  12. 자막 고맙습니다.
    3분기도 골라서 봤는데도 많았는데
    4분기는 더 많네요...헐~
    얼마나 밀리면서 보려나 벌써 걱정입니다..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그래서 이번 분기만큼은 좀 줄여서 볼 생각이네요.
      너무 많아서..

      삭제
  13. 4분기 애니 리스트 보고 별명따위님 바빠지심이 예상되었네요
    4분기도 잘 부탁드립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원작소설은 11권으로 완결되었는데 재밌으니
    한번 보시는거 추천드릴게요.
    국내 정발본으로 보면 안제의 이명이 흑발의 여검사,
    벨그리프에게 안제가 멋대로 지은 이명이 적귀.

    답글삭제
    답글
    1. 가능하면 정발본 기준으로 번역을 하고 싶은데 그걸 읽을 시간까지 없어서..
      일단 말씀해주신 대로 반영해야겠네요.

      삭제
  1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