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성녀와 흑목사 9화 자막

第9話 『聖女の加護』
제9화 『성녀의 가호』


카페인 효과가 없는 사람으로선 졸린 건 진짜 고욕이다.

하긴 평소에 10~12시간은 잘 정도로 잠이 많았는데
작업한다고 하루 1~2시간만 자면서 살다보니(1시간도 못 자는 경우도 있고)
피곤하다고 느끼는 게 당연한가.

그나저나 시간표 보고 있었는데 좀 불안해짐.

카게지츠 2기가 수요일 22시 30분인데
방패 용사가 1기, 2기 둘 다 수요일 22시에 했던 전적이 있어서 등골이 매우 싸늘..

댓글

  1. 전 반대로 카페인 효과가 너무 있어서 괴로웠지만,
    지금은 카페인과 전혀 안 맞아서 못 먹지만요...ㅠ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좀 있었으면..
      마셔도 그냥 돈 버리는 느낌이라.

      삭제
  2. 카케지츠 미니도 2기가 나오네요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선생님 그거 플래그 발언..
    뭔가 말하신대로 이뤄질것 같은 쎄한 느낌..

    답글삭제
    답글
    1. 이미 기정사실화되긴 했어요.
      둘 다 카도카와라서 붙여서 할 가능성 100%라서.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저는 커피가 써서 잘 안 마시는 편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자주 마셔서 그런지 블랙으로 마셔줘야 커피다운 느낌이 드네요..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6. 사축의 몸으로 카페인이 들어오지 않으면 몸이 이상해지는 병이 걸려서 카페인을 매일 필수로 마셔야 해요,...

    답글삭제
    답글
    1. 거의 악순환이군요.
      사실 커피도 막 몸에 좋은 건 아니라서 자주 마시면 좀 그래서..

      삭제
  7.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자막 고맙습니다.
    전 자기 전에 커피를 마셔도 잠을 잘 잔다져...커피는 그저 음료일 뿐...따흑

    답글삭제
    답글
    1. 그런 게 참 딜레마네요.
      잠을 깨고 싶어서 마시는데 정작 안 깨서 골 때리는..

      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저도 카페인효과는 못봤네요... 근데 1~2시간만 주무시다니... 대단하십니다... 근데 잠은 좀 주무시는게... 그러다 훅가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고 싶은데 막상 다음 분기도 딱 붙어서 하는 것들이 많네요.
      언제쯤 푹 잘 수 있을지..

      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감사합니다...
    저도 잠자기 직전에 커피 먹어도 꿀잠자는 사람이라..ㅜㅜ
    ㄹㅇ 졸리면 곤욕이네요.... 흙..
    몸조리 잘하셔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