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개더링 9화 자막

第9話 『瀆神』
제9화 『독신』


요즘은 새벽에 작업할 때 막 덥지는 않은데
은근 습한 게 찜찜함.

결국 에어컨 켜놓고 작업하고는 있는데 여름 언제 가는 거야.

댓글

  1. 와 첫 댓글이다~~ 감사합니다 이번에도 잘 볼게요 ^^

    답글삭제
  2. 에어컨을 아직 끌 수가 없네요 ㅠㅜ 노란 머리 신캐는 생각보다 상식인이라 마음이 드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오늘 더 더워져서 여름은 아직도 가려면 멀었구나 싶은..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여름은 길고 겨울은 짧아진다 했으니.. ㄷㄷ

    답글삭제
    답글
    1. 한 30년 뒤에는 겨울이 한 달이면 길다고 하려나..ㅠ

      삭제
  4. 최근에 좀 더위 가셨나 싶었더니, 다시 더워서 저도 어제 에어컨 켜버렸네요 ㅠ

    답글삭제
    답글
    1. 시끄러워서 가급적 안 켜고 싶은데 날씨가 그걸 안 용납 안 하는 듯..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더운거도 싫지만 습한게 더 싫음..

    답글삭제
    답글
    1. 오늘 집에 오는데 다시 엄청 습해짐ㅋㅋ
      미쳐부러..

      삭제
  6. 정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7. 생존 필수품 에어컨입니다

    답글삭제
  8. 다시 더워지기 시작했네요ㅠㅠ
    좀만 참으면 되겠지 하고 참고 있습니다.
    에어컨 많이 사용하면 냉방병 걸릴 수 있어서 몸조리잘하시고 화이팅입니다 그나저나 이 작품 점점 재밌어지기 시작하네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이동식 에어컨이라 세게 나오질 않아서 냉방병 걱정은 일단 제쳐두고 있네요.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