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자의 아틀리에 12화 자막(完)

第12話 『変わりゆく日々』
제12화 『변해가는 나날』


그래도 3까지 나와 있는 건데 1 내용은 다 해주고 끝내지..
뭔가 되게 어중간하게 끝낸 것 같음.

릴라에 관한 이야기도 제대로 안 나왔고
원작 홍보용으로 만든 느낌이 강한 듯..

그나저나 다음 분기에 카게지츠랑 방패 시간 겹칠까 싶어서 조마조마했는데
다행히도 안 겹쳤음.

진짜 다행이다..
겹쳤다면 진짜 나 죽었을 거야..

댓글

  1. 완결 까지 수고많으셨어요.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2. 와..이제 3분기도 끝물이군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답글삭제
  5. 고생 많으셨습니다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상당히 아쉽게 끝났네요. 1편 내용 다 보여줬으면 했는데...
    어른의 사정인가...

    답글삭제
    답글
    1. 그들만의 사정이 있겠지만 매우 아쉬움만 남았네요..

      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생각보다 재밌네 했는데 어중간하게 끝나서 아쉽네요 ㅜ 그래도 확실히 홍보는 잘 됐을 것 같습니다! 자막 끝까지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플래그를 꽂았지만 회피에 성공한 모습이다.

    답글삭제
  10. 완결까지 자막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답글삭제
  11. 그녀(라이자)의 허벅지 만큼은 좋았던 애니. 수상할 정도로 허벅지에 진심이었던 제작진

    답글삭제
    답글
    1. 원작부터가 그런 쪽이 강조가 좀 있어서 ㅋㅋ

      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뭔가 특정부위를 강조하는 연출이 많았던... 나름 재밌게 보긴했는데 역시 이런건 그냥 원작 홍보용같기도 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서 허벅지가 매우 볼 만한 작품이라죠 ㅋㅋ

      삭제
  14. 뭔가.... 제대로 된 사건은 시작도 안되고 끝났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만들면서 본인들도 "이거 어디서 끊지?" 이랬을 듯..

      삭제
  15. 이 작품도 끝이넹... 라이자 허벅지 보다... 오드아이 은발누님 가슴이 더 꼴렸던 작품이었다...

    답글삭제
  16.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답글삭제
  17. 자막 고맙습니다.
    완결까지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18.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9. 자막 감사합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20. 애니가 원작 스토리로는 절반도 안했는데 끝나버리네

    답글삭제
  21. 잘보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