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남자는 현실주의자 11화 자막

第11話 『汗のにおいがする……いっぱい働いたんだ』
제11화 『땀 냄새가 나… 잔뜩 움직였구나』


진짜 잠이 웬수다.
이번엔 제대로 깼는데 진짜 잠깐 눈 감고 떴더니 이미 방송이 끝났어..

더구나 오늘은 C파트에서 화면에 글자만 계속 띄우고 ㅋㅋㅋㅋ

근데 그것과는 별개로 럽코 하면 역시 나와야 하는
콩가루 전개가 좀 나와줘서 간만에 재미는 있었던 듯.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초반에 연출이 아쉬워서 빠지려다 참고보니 다 끝날때쯤 흥미진진하네요^^;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잠에게 연전연패중인 선생님..

    답글삭제
    답글
    1. 정녕 잠을 이길 방법은 없는 것인가..

      삭제
  3. 콩가루보다 순애가 좋아욧!

    답글삭제
  4. 이벤트가 일어날 뻔 했넹..... 히로인은 역시 츤데레었군..... 근데 좀 짜증이 나넹.....

    답글삭제
    답글
    1. 솔직히 이 부분이 재밌으라고 보는 건 아닌 것 같아요.
      광고하는 거 보면 원작은 진도가 나가긴 했나 보던데.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뭔가 이작품은 럽코가 맞나? 싶은 작품이네요 ㅎㅎ

    답글삭제
  6. 오랜만에 개그 장면 나와서 웃었네. 아이리 학교 따라오는건 안 나오고 끝날려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원작 진행이 어떤지 몰라서 모르겠지만 축제 얘기도 나왔으니 가진 않으려나 싶기도..?

      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9. 콩가루 ㅋㅋ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