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자의 아틀리에 11화 자막

第11話 『古城の決戦』
제11화 『고성에서의 결전』


이런 거 보면 뭔가 간만에 게임에서 레이드 달려보고 싶은데
지금은 하면 분명 지쳐서 나가 떨어지겠지?

몬헌 라이즈에서도 발파루크 잡다가 화딱지 나서 극혐했던 게 갑자기 떠오르네..

근데 이거 원작 1편 내용 다 담기 가능하려나?

너무 오래돼서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이후에 어디 문 통해서 최종보스 잡는 거 남아 있을 텐데..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레이드는 언제나 힘든 여정..

    답글삭제
    답글
    1. 그래도 재밌어서 계속 하게 되네요 ㅋㅋ

      삭제
  5. 애니 보다보면 원작 게임을 한 번 해보고 싶어 지네요 ㅎ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여왕 잡을려면 2기 나와야할듯

    답글삭제
    답글
    1. 다음 주로 끝난다는 거 보니 거기까진 안 갈 것 같네요 ㅋㅋ
      그냥 게임 홍보로 만든 거였나..

      삭제
  7. 1쿨이라는데... 진행되는거보면 절대 불가능 할 진도네요... 파트2를 따로 또 애니화 하려고 그러나... 아니면 그냥 원작 홍보용으로 끝내려나...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그런 생각이 매우 들고 있네요.
      원작 홍보로 만들었다는 느낌이 매우 강하게 드네요.

      삭제
  8. 감사합니다.^^
    이제야 고성인거보면 3쿨쯤 해야 끝날듯싶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아직도 멀었었군요 ㅋㅋ
      이런 게 설마 2기가 나올 리는 없으니 그냥 원작 홍보로 봐야 하려나.

      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이러다가 그냥 오리지널로 끝난다는 선택지도...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3. 와 연금술사 무섭네 결국 드래곤까지
    수고하셨습니다

    답글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