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남자는 현실주의자 10화 자막

第10話 『足がもう発射5秒前だから』
제10화 『다리가 이미 발사 5초 전인데』

그러고 보니 아이카가 누구였더라..?
분명 이 작품의 히로인일 텐데 존재감이 거의 없는 것 같아.

근데 얼마 전에 허니웍에서 츄땅 노래 올라왔던데
귀여워서 미안해처럼 유행하려나.
좋기는 한데 귀여워서 미안해처럼 막 귀에 감기는 그런 느낌은 없단 말이지.

댓글

  1. 귀여워서 미안해 곡이 촥촥 감기는 맛이 있긴 하죠 ㅎㅁㅎ
    듣고 나면 한동안 뇌에서 안 떠남 ㅎㅎ

    답글삭제
  2. 공기 히로인 ㅋㅋㅋㅋ

    답글삭제
  3. 큰 이벤트가 거의 없는 작품이네.... 다른 여케들 하고 엮이면서 갈등이 일어나 길 바랬는데... 어찌어찌 구렁이 담 넘어가듯 비켜 가네..... 재미있게는 보고 있는데 아쉽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재미있는지는 모르겠음..
      이런 식으로 끝나면 참 난감한 작품 중 하나가 될지도.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하야밍의 그 노래는 최고야.

    답글삭제
  5. 정말 여주가 잊혀졌네요.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남주가 여주 포기하니 작가도 같이 포기한건지...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포기하고 자신도 모르게 주변인들에게 추파던지는 남주~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