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성녀와 흑목사 10화 자막

第10話 『ふたりの気持ち』
제10화 『두 사람의 마음』


엌ㅋㅋㅋ
어떻게 항상 봐도 이런 귀여운 생물이 있을 수가 있는 거냐..

마우스패드가 고정이 안 되는 게 좀 불편한데..
작업하면서 자꾸 위치가 벗어나니까 귀찮음.

댓글

  1. 자막 감사드려요^^ 알루미늄 패드라면 양면테이프 붙이는 것도 괜찮을 거예요~

    답글삭제
    답글
    1. 뭔가 또 붙이자니 나중에 뗄 때 끈적할 거 같아서..

      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갠적으로 수영복 에피는 언제 나올니 궁금해지는군요
    원작에서도 있는 걸로 아는데
    성녀님의 새하얗고 알흠다운 몸매를 애니로 만끽하고 싶습니다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왠지 그런 내용들은 2기라도 나와야 가능할 것 같네요.
      근데 내심 궁금해지긴 하는군요..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저 상태에서 그대로 들어올려서 제가 데려가겠읍니다.

    답글삭제
  5. 성녀님 고가에 삽니다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자막 고맙습니다.
    장패드를 사용해 보심이 어떠실지..

    답글삭제
    답글
    1. 제가 작업할 땐 노트북을 사용하는데
      장패드 위에 올리면 불편할 것도 같아서 좀 망설이고는 있네요.

      삭제
  8.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