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자의 아틀리에 10화 자막

第10話 『討伐隊を追って』
제10화 『토벌대를 쫓아서』

애니판에선 클라우디아 정말 많이 밀어주는 것 같아서 기쁘다..
라이자의 아틀리에 한창 나왔을 때
클라우디아가 애니에서 나온다면 어떨까 싶었는데.

근데 작업하면서 보는 건데
아틀리에 시리즈가 또 나오긴 하네요.

레슬레리아나의 아틀리에라고 하던가?
이것도 잘된다면 애니로 나와주려나?

2023.09.04 03:52 - 수정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금발캐는 밀어주면 밥값을 한다는 방구석 통계가..
    아님 말고..

    답글삭제
    답글
    1. 더구나 제가 금발캐를 좋아하는 것도 한 몫 하는 것 같네요 ㅋㅋ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생각보다 너무 잘 보고 있는 아틀리에 에요 ㅎㅎ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레슬레리아나는 모바일 가챠겜이라.. 이미 2번이나 아틀리에 시리즈 가챠겜을 말아먹은 전적이 있어서 기대가 1도 안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속단하긴 어렵지만 전례가 있다면 흠..

      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잘 뽑혀서 놀랐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초반에는 작화 좀 불안정했는데 후반 가선 잘 뽑아주니 좋네요.

      삭제
  9.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13분 41초 오늘은 이만 쉬겠습니다 가 오늘은 미안 쉬겠습니다로 적혀있어요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주인공 보다 클라우디아가 이뻐보임 ㅋㅋㅋ

    답글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게임 신작이 모바일과 PC로 나오네요 ~

    답글삭제
  15. 자막 감사합니다. 신작이 모바게라.. 좀..ㅜ

    답글삭제
  16. 항상 자막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