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남자는 현실주의자 8화 자막

第8話 『ギルティすぎない?』
제8화 『완전 유죄 아냐?』


오늘은 유독 말을 겹쳐서 하는데 골 때려 죽겠네..
더구나 이번에 나온 캐릭이 제가 진짜 싫어하는 부류라서
할 맛이 너무 안 났던 것도 있어서 너무 늦어짐.

그나저나 앞으로 이런 시간대에는 절대 하면 안 되겠네요.

수면 시간도 그렇고 시간이 너무 꼬임.

2023.08.23 23:17 - 수정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이치노세 이름 들을때마다 왜 치즈루,호나미가 떠오르는지

    답글삭제
  3. 8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새벽 시간대엔 그냥 주무셔용.. 늦으셔도 뭐라할분 없을텐데..

    답글삭제
    답글
    1. 그러면 다음날에 지장이 생겨서 가급적이면 그날 처리하는 게 베스트이긴 하네요.

      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잠은 소중합니다 ㅠㅜㅠ

    답글삭제
    답글
    1. 오늘도 일어나는데 반쯤 정신이 안 깬 상태였다죠..

      삭제
  8.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새벽시간에 깨어있는게 너무 힘든일임..

    답글삭제
    답글
    1. 적응되면 또 괜찮긴 한데
      출근하는 이상 새벽 시간대에 적응되면 큰일이기도 하니ㅋㅋ

      삭제
  10. 몸조리 잘하세요 ;ㅅ;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있겠내 -> 있겠네
    이치노쎄 -> 이치노세

    이번 편은 오타가 좀 많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제보 감사합니다.
      아마 그래서 그럴 거예요.
      이번 건 시간도 너무 늦어서 얼른 작업하고 자려고 1.7배인가? 그런 식으로 돌려보느라 좀 날림으로 검수작업을 해서.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