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성녀와 흑목사 7화 자막

第7話 『セシリアのなやみごと』
제7화 『세실리아의 고민』

작업할 때마다 노트북이 버벅이는데 언제 바꿔야 하나..

그나저나 나는 티파티에게 찍히기라도 한 건지..
지난 페스 때도 미카가 쌍픽업으로 뜨더니
이번 나기사도 쌍픽업으로 떠서 놀랐음.
이러고서 나중에 세이아 나왔을 때에도 쌍픽업이면 진짜 웃기겠다.

그런데 토키는 1천장 칠 때까지 안 나와주더라..
심지어 나기사 이후로 분홍색 단 한 번도 안 나옴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인세인 이상을 할 것도 아닌데 왜 토키를 뽑은 걸까 싶음.

덕분에 청휘석이 잔뜩 녹아버렸다..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나기사 30, 토키 50연째에서 먹고 나기사 강제천장 달렸는데
    강제천장 갈동안 나기사가 한번도 안나와서 엘리그마 탈탈 털림..

    답글삭제
    답글
    1. 그래도 하나 나온 게 어디입니까..
      100연챠 안에 얻은 건 비틱이다!

      삭제
  3. 7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5. 토먼트 츄라이츄라이

    답글삭제
    답글
    1. 인세인도 못 깨는데 토먼트는 도저히 무리..
      캐릭작도 제대로 안 돼서 입구컷당함 ㅋㅋ

      삭제
  6.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그정도면 슬슬 바꾸시는게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그런데 결국 돈 문제가 따라오네요.
      그것만 해소되면 할까도 하는데.

      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마음 편히 보기에 너무나도 좋은작품...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