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남자는 현실주의자 7화 자막

第7話 『女子大生って、マジすげぇ』
제7화 『여대생이란 건 진짜 굉장하다』


오늘 뭔가 스트레스 너무 심하게 받는 날인 듯.
아침부터 되는 게 없어.

근데 새로 나온 이 캐릭터 은근 마음에 드네.

2023.08.15 04:21 - 수정

댓글

  1. 와타루 나츠카와하고 사귀지 말고 사사키랑 사귀면 딱 좋을듯. 나츠카와보다 사사키가 더 예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새 캐릭터라 그런지 지금은 사사키가 좀 더 마음에 들기도..

      삭제
  2. 마주쳤다면 재미난 전개가 펼쳐졌을 거 같았는데... 간발의 차로 피해갔넹....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은근 그거 기대하고 있었음 ㅋㅋ

      삭제
  3. 남주보다 어리다는데

    답글삭제
  4. 7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공휴일이니 스트레스를 해소하기에 딱 좋읍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근데 자고 일어나서 아무것도 안 했는데 벌써 이 시간인 거 실화임?

      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이거이거 나츠카와 완전 패배잖아요?
    순간 보면서 저도 홀라당 넘어갔.....ㅋㅋㅋㅋ

    모르게 오는 스트레스가 가장 해소하기 어려운데 힘이여 솓아라~!!!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라노벨에서도 뭔가 귀염귀염했는데 애니에서도 잘만든거같아요 ㅋㅋ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