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남자는 현실주의자 6화 자막

第6話 『一学期終了記念パフェ!』
제6화 『1학기 종료 기념 파르페!』


요즘 뭔가 잠하고 싸워서 매번 지는 것 같네요.
알람까지 맞춰놓고 잠깐 잠들었는데 눈을 뜨니까 3시가 넘어가서
부랴부랴 켜서 작업해서 완전히 늦어버림.

진짜 잠이 웬수다.

그나저나 집에 오면서 유튜브 보다가 루시아...는 아니지.
이젠 미케네코인가.
예전 판때기랑 비슷한 걸로 켜놓고서 방송하던데.

여전히 소리 미친듯이 지르는 거 보니 건강하긴 한 듯 ㅋㅋ

전에 크게 일 터지고서 홀로라이브 나갔을 땐
거의 죽어갔었는데.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3. 6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잠에게 이길수 있는 인류란 존재하지 않는다..

    답글삭제
  5. 간바레 남주쨩 5 자막 게시글에 별명님이 올리셨던 이전에 하신 자막 2가지 관련 댓글 2개를 남겼어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다 답변 드렸습니다.
      몇 년 지난 작품을 굳이 예고 하나 때문에 하진 않아요.

      삭제
  6. 이번 분기 랍코물 중에서 꽤나 재미있는 작품이다...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저도 오랜만에 잠깐 봤는데 여전하더군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래도 건강한 것 같아 다행인 것 같네요.

      삭제
  8. 저는 요즘 열대야 때문인지 잠을 통 못자는데 ㅠㅜ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그나마 에어컨이 있어서 다행..

      삭제
  9. (_ _) 감사히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