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학원의 부적합자 2기 7화 자막

第7話 『ただ一振りの剣の如く』
제7화 『그저 단 한 자루의 검과도 같이』


역시 연달아 두 개 만드는 건 힘들다.
졸려 뒤질 것 같네 시밤.

2023-08.20 12:37 - (6화)차회 제목 수정


댓글

  1. 감사합니다
    덕분에 일요일을 힘차게 시작할수 있게되었습니다
    편안한 밤되십시오 태풍

    답글삭제
  2.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그리고 편성표 링크가????? 이상한 듯하네요... 일부러이신지는 모르겠으나 일단...

    답글삭제
    답글
    1. 분명 제대로 넣는다고 넣었는데 왜 저렇게 된 건지..
      수정은 했습니다.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그나마 일요일 새벽시간 연타인게 다행(?)인거라 해야할지..

    답글삭제
    답글
    1. 다행인 듯, 다행 아닌 참 애매한 느낌 ㅋㅋ

      삭제
  6. 긴 기다림끝에 다음화가 나왔네요~ 감사합니당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7개월만에 7화가 나오네 ㅋㅋㅋ

    답글삭제
  9. ㅇㄴㅅㅇ에 링크가 잘못되어있는 것 같아요~ 링크 접속이 안 되서 따로 검색해서 들어왔어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수정했어요.
      가끔씩 저런 식으로 복사돼서 블로그스팟은 영 사용하기가 그렇네요.

      삭제
  10. 7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이젠 6화까지가 무슨내용이었는지도 기억이 안나네요...

    답글삭제
  12. 이거 어떤 릴에 맞춰져 있나요??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4. 정말 몇개월만에 보는 것인지 정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15.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6. 결국 이것도 방영하면서 연타가 되어버렸군요...

    답글삭제
    답글
    1. 다음 분기도 보니까 주말에 연타작인데 왜 매번 이렇게 되는 거지..

      삭제
  17.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다운을 받고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8. 이것이 다시 시작했군요.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9. 호달달..벌써 올려놓으셨었네요
    감사히 보겠습니다(_ _)a;;
    늘 건강관리 잘하세영

    답글삭제
  20. 와 드디어 7화가? ㅋㅋ 수고하셨습니다

    답글삭제
  21. 1분기에 6화까지 방영했는데 이번에 또 6화까지 재방영 하고 7화가 나오는건가요?
    1화를 비교해보니 똑같아보이던데.

    답글삭제
    답글
    1. 네.
      다른 거라면 1분기에 방영했던 6화의 예고 부분 정도네요.

      삭제
  22. 생각보다 공백기간이 참 길었네요;;....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