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자의 아틀리에 5화 자막

第5話 『最高のアイデア』
제5화 『최고의 아이디어』


아무리 책을 읽는다지만 저러고 다니는 건 처음 보네..

오늘 자막하려고 보니까 뭔 저작권 신고를 구글 와서도 먹었네요.
근데 왜 나만 잡히는 건지 모르겠네 ㅋㅋ
잡힌 작품이 내 단독작이라면 모르겠는데.

잡힌 게 다크 개더링.
제재가 들어온 건 28일.
자세한 소견은 링크 걸어둘 테니 보시면 돼요(링크1, 링크2, 링크3).

근데 내가 논지를 이해하질 못하는 건가?
링크 내용을 보면 "자막"이 아니라 "영상"을 논지로 삼고 있음.

처리 내용에서도 분명하게 "판권인 의 영상을 무단 사용하여 업로드한 불법 영상"이라고 쓰임 ㅋㅋ

이걸 뭐라고 이해해야 하는 걸까..

아무튼 다크 개더링은 앞으로 올리기 힘들 것 같네요.

그래도 열심히 해보자는 생각으로 해보려고 했더니 이런 식으로 발목을 잡네.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허..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개더링 국내 방영하는곳이 내리라 한것같은데 납득이 가지를 않네요 영상을 올린것도 아닌데 뭔 헛소리를 하는건지 ㅋㅋㅋ.... 이거 아마도 아무나 잡고 본보기로 신고한것 같네요

    이의제기 같은건 못하나요?

    답글삭제
    답글
    1. 그게 통했으면 해보겠는데 될 확률이 거의 없죠.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와... 독하다 독해. 구글까지 찾아와서 이럴줄은 몰랐네.
    근데 '영상'으로 신고 먹은거 보니 어이가 없긴 하네요.

    답글삭제
  5. 다른곳에 올리거나 제목,파일 명 대충 막적고 사진 1도 없이 글 올려보는건 어떨까요?

    답글삭제
    답글
    1. 개더링인지 모르게 올려도 신고당하면 계속 염탐한다는 근거가 되죠;

      삭제
    2. 염탐하는 건 맞긴 할 겁니다 아마도..

      삭제
  6. 디스코드에 자막올려도 잡힐려나요? 그나저나 구글까지 ㄷㄷ

    답글삭제
    답글
    1. 디스코드도 DMCA 들어오면 잡긴 하는 걸로 알아요.

      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기한걸고 올리는것도 방법일듯합니다.

    답글삭제
  9. 자막 고맙습니다.
    이미지는 빼고 올려주시면 어떨까 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흠.. 솔직히 지금 그냥 작업 안 해야지 싶기도 하고..

      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5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해당 방송국에서 자막을 제지하려는 걸로 보이는데
    FC2 같은 사이트에서 올려보시는 건 어떠세요
    다른 자막러분은 이 사이트에서 디플애니 자막 제지를 피하려고 올리시던데

    답글삭제
    답글
    1. 왠지 거기도 저라면 걸고 넘어질 거 같네요 ㅋㅋㅋ

      삭제
  14. 도움이 되는 이야기일지는 모르겠으나 ..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나 트위치에서 불법으로 애니 영상 송출하는 쪽에
    여러 자막 제작자들이 무료로 배포한 자막이 수정없이
    제작자 이름이 그대로 들어가 있는 게 쓰이는 거로 알고 있습니다
    (누가 만든 자막- 블로그 주소 이런식이나, 누구의 몇번째 자막)
    그거 때문은 아닐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진상이야 모르겠지만 저를 직접적으로 걸고 넘어졌다는 건 그런 선은 좀 약하지 않을까 싶네요.

      삭제
  15.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6. 자막 감사합니다!!
    무더운 여름 몸 관리 잘하세요!!

    답글삭제
  17. ㄷㄷㄷ 구글 까지 쫓아온건가요...ㄷㄷㄷ
    자막올려도 저작권 신고라니 'ㅅ';;;;;
    아휴...어쨌던 감사히 보겠습니다
    날더운데 몸조리 잘하셔요 ;ㅅ;

    답글삭제
  18. 제목변경-이미지 노출X 하시면 될듯해 보이기도 합니다
    "불법 업로드 영상으로 저작권 침해 피해" 라도 명시 되어있으니
    제목을 머 어둠의눈알 또는 어둠의사륜안 등 바꿔서 올려보심어떨지 싶네요

    답글삭제
  19.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마지막 7월 주말 무더위에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
  20. 아마도 주인장의 자막으로 영상을 올려서 장사는 인간들 때문일 것이라 생각되네요.... 요즘은 AI실시간 번역으로 손쉽게 자막 생성이 가능한데.... 손번역의 컬리티는 따라가지 못 하니깐요... 안타깝네요... 방법이 있다면 자막 안에 일절 주인장이 만든 흔적을 남기지 않는 게 방법일 거 같은데... 제작자 입장에서 이렇게까지 해야 되나 하는 진상 부리는 놈들 상대하는 것 만큼 자괴감이 생길 일이죠....

    답글삭제
    답글
    1. 흉기 들고 날뛰는 사람보다 파는 사람 잡는 게 맞나 싶은데..

      삭제
  21. 자막 감사합니다~ 징허네요... 근데 영상으로 신고하는거 웃기네요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난 분명 텍스트를 올렸는데 영상으로 잡히는 신기한 현상.

      삭제
  2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3. 뭐랄까 이제는 저작권 관련해서 다양하게 제재가 심해지는 느낌이네요.
    자막 고맙습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