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남자는 현실주의자 4화 자막

第4話 『ダークブラウン?なんかカッコ良い響きだな』
제4화 『다크 브라운? 왠지 멋진 울림인데』


오늘 왜 이렇게 대사가 많지.
그리고 왜 릴은 안 뜨는 거지.
스트레스 이중으로 받는다.

근데 요새 블아에 머리가 깨져서 그런지
블아 성우가 말하면 자꾸 그 캐릭터가 보이네..

으헤~

2023.07.25 04:39 - 수정
2023.07.25 07:15 - 수정
2023.07.25 20:41 - 기준 릴 변경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hidive 라는 애니 스트리밍 여기 서버서 점검떠서 릴이안뜨는거에요

    답글삭제
  3.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심각할 정도의 몰?루 중독입니다

    답글삭제
  5. 4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감사합니다~ 작화가 좀 그렇네요ㅠ

    답글삭제
    답글
    1. 이거 나만 느낀 게 아니었구나.
      계속 보는데 뭔가 이상하긴 하더군요..

      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중증 블붕이 심각도 3단계.
    본인 포함.

    답글삭제
    답글
    1. 왜 나는 블아 출시 당시 안 했던 걸까..
      지금도 정말 후회하는 중임.

      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원작을 안보고 애니를 봐서 내용이 뭔가 붕뜨는 느낌이 있다 싶었는데 3화만에 3권까지 돌파한 미친 스피드였네요 ㅜㅜ 원작이나 함 읽어봐야겠어요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3화 동안 3권이요???
      지금껏 소설 읽어봤지만 이런 건 처음 보는데..

      삭제
    2. 아 제가 정보를 살짝 착각했네요 소설이 아니라 코믹스 3권의 중반까지였네요 ㅋㅋ

      삭제
  10. 보면 볼수록 사랑스러운 츤데레 이 귀여운 동물은 뭔가?ㅋㅋㅋ

    그렇게 욕을 하면서도 열심히 하던 데차가 윗대가리 한마디로 개발진도 모르게 서비스종료하니 욕이 두배로 나오네요.
    아니 데차 개발진도 모르게 서비스 종료를 진행하는 이섹히들은 대체 뭐지
    게임 회사들이 막장 오브 막장이라지만 그래도 이름있는 싶업이 이런 막장짓을할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네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릴 늦게 뜬 게 불만이면 지가 떠서 올리든가. 지는 누가 자막 늦게 올린다고 징징대면 짜증 존나 내는 주제에 지는 릴 늦게 올리린다고 징징거려도 되는 줄 아나 보네. 돈 내고 릴 다운받아서 자막 올리나?
    릴 늦게 올린 거 갖고 스트레스를 받는다니, 할 일도 졸라리 없나 보다 릴 올려지는 거 기다리고나 앉아 있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보면 협박당해서 자막질하는 줄 알겠네

    답글삭제
    답글
    1. 그렇게 툴툴거리면서도 찾아오시는 거 보니 더럽게 할 짓 없나 봐요ㅠㅠ

      SKT 사용하시면서 그 잘나신 갤럭시 S20 울트라로 열심히 댓글 입력한 게 가상해서 신상 더 까진 않을게요.

      삭제
  12. 자막 고맙습니다.
    익명이라고 참 말 이쁘게 한다..ㅉㅉㅉ

    답글삭제
    답글
    1. 원래 익명성 뒤에 숨으면 사람은 돌변하기 마련이라죠.

      삭제
  13.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5.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