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자의 아틀리에 3화 자막

第3話 『思い出の香り』
제3화 『추억의 향기』


클라우디아 진짜 이쁘다.

라이자 하면 역시 주인공이 생각나는 법인데
저는 역시 금발이나 은발캐릭이 좋다보니..

그나저나 블아 일섭 이번에는 시로코 수영복이 나온다던데
역시 메인 히로인이라고 삼격 나오는 거 봐라 ㅋㅋ

근데 시로코 다음이 바로 페스일 거라서 쉽사리 뽑기 힘들다는 게 단점 ㅋㅋ

2023.07.16 02:16 - 수정

댓글

  1.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이왕 이렇게 된거 시로코 코스튬 하나 더 내줘서 4격으로 도배해보자

    답글삭제
    답글
    1. 섭종할 즈음에는 한 10격 나오는 건 아닐지 ㅋㅋ

      삭제
  4. 생각보다 재밌어서 잘 보고 있습니다 ㅎ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잘볼게요~

    답글삭제
  6. 3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어찌보면 클라우디아가 아틀리에 시리즈 전통 주인공 체형이죠

    답글삭제
    답글
    1. 라이자는 첫 이목을 끄는 주인공이라면, 진짜 주인공은 클라우디아 같은 느낌..

      삭제
  9.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히 보겠습니다(_ _)

    답글삭제
  13. 감사히 받아갑니다
    댓글 왠지 오랜만에 남기는 거 같네요.
    카미카츠 때부터 계속 받아가고 있는데 왠지 댓글창이 활성화가 안 되는 건지..

    답글삭제
    답글
    1. 음.. 구글 블로그가 댓글 관련해서 좀 문제가 많아갖고 ㅠㅠ
      그래서 가능하면 쓰고 싶지 않은데 네이버 이놈들이 참..

      삭제
  14.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5. 자막 감사합니다!!!
    하루 종일 전국적으로 비가 많이 옵니다
    물조심하세요!!

    답글삭제
  16. 자막 감사합니다
    갠적으로는 제가 은발 취향이 있는데 마음이 넓고 걸크러쉬한 누님 스타일에 쿨데레이면서도 츤데레 같아보이는 갭모에가 있는 성격에 섹시한 외모랑 몸매랑 눈빛을 가진 릴라 눈나가 더 좋다 생갹하네요
    그래서 그런 눈나에게 1:1 강사를 받는 렌트놈이 너무 부러웠네요...ㅎㅎ
    클라우디아도 외모가 아주 존예라고 생각하는데 민소매를 입었음에도 겨를 너무 안 보여줘서 아쉽네요ㅠ
    제작진이 야벅지랑 마음에만 중점을 두는 거 같기도 하는...

    답글삭제
    답글
    1. 그 부분을 보시고 계셨군요 ㅋㅋ
      릴라도 게임에서 처음 등장했을 때 많이들 좋아했었죠 ㅋㅋ

      삭제
  1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8. 자막 제작에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