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성녀와 흑목사 1화 자막

第1話 『ふたりの関係』
제1화 『두 사람의 관계』

이 귀여운 생물은 뭐야.
간만에 마음에 드는 작품 나와줬네 ㅋㅋ

매번 방송 켜놓고 기다릴 때마다 광고하길래 관심은 있었는데 이게 나와줘서 뿌듯.

근데 나는 또 참지 못하고 이 시간에 잡아버렸는데..
일단 해볼 수 있는 데까진 해봅시다.

그나저나 이거 릴이 너무 늦어서
선 작업, 웹릴은 후에 작업을 하게 될 것 같네요.

2023.07.13 02:45 - 수정
2023.07.19 - OP, ED가사 추가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그림체도 귀여워보이고 애니가 나오기 전부터 알고있던 작품이라 별명따위님께서 잡아주셔서 너무 좋네요ㅎㅎ
    제작사가 최애의 아이를 원작초월급으로 만들어낸 동화공방이라 어떻게 나올지 기대되네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광고로 볼 때부터 관심이 있었던 거라 쭉 기대하고 있었네요 ㅎ

      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적응의 생물이 되어버린 별명센세..
    그렇게 수면부족 디버프 발생.

    답글삭제
    답글
    1. 아침에 일어났는데도 엄청 피곤하고..ㅠㅠ

      삭제
  5. Erai-raws에는 올라와있네요

    답글삭제
  6. 엄청 기다린 작품인데 늦게 시작하네요 ㅎ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1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그림체보니 귀여울꺼같아서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수정은 어케하는거쥬? ㅜㅅㅜ)

    답글삭제
  9.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0.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애니화 소식들려오기 전부터 일러스트들이 있던탓에 꽤나 좋아하던 작품이 애니화가 됐다니... 굉장히 기뻐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이번 분기에 좀 관심이 가던 작품이라 되게 기대되긴 하네요.

      삭제
  12. 아니 별명님 작업물이 하나 더 추가되었다니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3.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이런 작품 좋아하게 된거보니 나이 먹었네요 ㅋㅋ

    답글삭제
  15. 자막 감사합니다!!
    기대작품이 나왔네요 빨리 보러가야겠씁니다

    답글삭제
  16. 자막 고맙습니다.
    귀여운 건 별명님이져..후후

    답글삭제
  17. 어떤 내용일련지 1화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8.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볼게요~

    답글삭제
  19. 허허 이번 분기 납치해야할 귀여운 생물들이 많네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