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개더링 1화 자막

第1話 『寶月夜宵』
제1화 『호우즈키 야요이』


2쿨이라길래 망설여져서 할까 말까 고민했는데 모르겠다~
근데 요즘은 눈이 특이한 애들이 많이 나오는 게 유행인가?

2023.07.10 03:26 - 수정
2023.07.16 - OP가사 추가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답글
    1. 별은 그나마 괜찮았는데 해골은 뭔가 이질적인 느낌..

      삭제
  3. 자막감사합니다~
    저도 그 생각 살짝 들긴했는데 잘 생각해보니 눈 특이한 애들은 늘 꾸준히 있었던 거 같네요
    근데 해골모양눈은 뭔가 동공안에 원 2개씩 들어가있어서 그런가 좀 징그러운듯한...

    답글삭제
    답글
    1. 아무래도 작품 내 분위기도 그래서 그런 것 같네요ㅋㅋ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작품 컨셉이 포켓몬이랑 비슷해보이는 것도 있고 하나코군 이후로 오랜만에 나오는 오컬트물인 것도 있고 2쿨 분량이라 애니를 제대로 만들어줄 거라는 기대가 있어서 보기로 했네요
    어떻게 나올지 기대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요즘 애니 생각하면 사륜안(?) 쓸 거 같은 애들이 많기는 하네요ㅎㅎ
      만화경 사륜안을 가진 애는 있으려나(?)

      삭제
    2. 저는 1화가 좀 불안불안한 느낌이 들었던..
      앞으로 어떻게 풀어가느냐에 따라 재미있을 수도, 아닐 수도..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눈깔 만화는 성공한다는 법칙이..(?)

    답글삭제
    답글
    1. 제발 그랬으면 좋겠음.
      요새 자막 활동을 많이 줄여서 댓도 적게 달리는지라..

      삭제
  6. 1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개성을 들어내기 제일 좋은게 눈이라서 그런 걸 까요 ㅎ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해골 눈 이상한데 묘하게 매력이 있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전 아직도 익숙해지지가 않네요ㅋㅋ

      삭제
  9.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이게 별명님 하시는 신작 마지막인가욧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령켓몬!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