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자의 아틀리에 1화 자막

第1話 『錬金術師』
제1화 『연금술사』

죽여줘..
1화부터 1시간 스페셜은 진짜 고욕이라구..

근데 라이자는 출시했을 때 "에이 설마 이거 애니화가 되겠어?"라고 했는데
이게 진짜로 될 줄은 ㅋㅋ

심지어 아틀리에 시리즈 중에서 이렇게나 잘 나가나 싶을 정도로
벌써 3까지 나오고 있고..

근데 제가 이걸 직접 해본 것도 아니고,
스트리밍으로 본 것도 일어판에 2~3년 전 일이라 원작은 거의 모르다시피 함.
그래서 좀 틀릴 수도..

그건 그렇고 이 작품에선 클라우디아가 참 마음에 들었는데
애니에선 뭔가 미모가 너프 먹은 느낌이라 아쉬운 것 같기도.

2023.07.02 04:37 - 수정
2023.07.12 - OP, ED가사 추가

댓글

  1. 꿀벅지 소녀 나왔넹... 스팀 여름 세일하는 1 2 3탄 할인 똑같이 50% 밖에 안 들어 갔던데... 시즌 패스까지 사려니깐 거의 15만원 돈이넹.... 1탄은 오래됐는데 할인율 80% 해 줘도 되겠구만.....

    답글삭제
    답글
    1. 애니라서 그런지 그런 요소는 은근 많이 절제한 듯..
      중간중간 보이기는 하는데.

      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최애가 90분이어서 60분이 짧게 보이는 상대적 착각..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라이자 볼때마다 초보연금술사의 점포경영이 떠오르는구만

    답글삭제
    답글
    1. 아무래도 연금술사라서 그렇게 연상되긴 하네요.

      삭제
  7. 1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컥... 1시간 스페셜이라니...

    답글삭제
  9. 라이자를 하시는군요
    연금 재료, 완성품들 고유 명사들이 좀 많은데 고생하실수도....

    답글삭제
    답글
    1. 그래도 인터넷에 정보가 있으니까 최대한 검색해서 맡게는 해봐야죠..

      삭제
  10. 감사합니다...
    1시간이라니 ㅋ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잘볼게요~

    답글삭제
  12. 자막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3. 크 꿀벅지란 무언인가 그것은 라이자~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여주의 건강미에서 나오는 야벅지랑 갓드랑이랑 넓은 마음에 이끌려서 보게됐는데 어떻게 나올지 기대되네요ㅎㅎ
    다른 여캐들 외모도 끌리는데 잘 뽑혔으면 좋겠네요
    특히 제가 갓드랑이에 페티시가 있어서 갓드랑이 비중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1화에서 보니 나올지 모르겠네요 ㅋㅋ
      허벅지도 크게 강조는 안 하던 것도 같던데.
      저는 클라우디아 좀 이쁘게 나와줬으면..

      삭제
  15.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6. 감사합니다 드디어 허벅지 애니가 방영 되었군

    답글삭제
  1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8. 고생하셨습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9.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20. 라이자 시리즈는 3에서 완결났지만 애니화 해주니 기쁨

    답글삭제
    답글
    1. 아무래도 그 타이밍 노린 것도 같네요.
      3으로 끝났으니 애니로 다시 이목 집중시키기.

      삭제
  2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2. 와~~ 우리 벅지누나 아니 라이자누나 애니등장이라니!!! 감격입니다!!!

    답글삭제
  23. 자막 감사합니다!!
    꿀벅지 게임이라고 인기 많아서 궁금했는데 애니화가!!

    답글삭제
  24. 감사합니다. 1시간 짜리라 고생 많으셨어요 ㅠㅠ

    답글삭제
  25. 열린이웃 알람등록 했습니다 핫핫핫
    수고하셨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