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없는 세계의 신 활동 9화 자막

第9話 『カケマクモカシコキ ミタマノオホミカミノ ナホヒココロニ ツミケガレアヤマチアラシメズ ヨロズノモノゝタグヒナリイデンカンタカラハ イハユル オキツカゞミヘツカゞミヤツカノツルギイクタママカルガヘシノタマタルタマミチカヘシノタマオロチノヒレハチノヒレクサグサモノゝヒレトイフ ミタマノミコト キコシメセト カシコミカシコミマヲス』
제9화 『아뢰옵기도 황공한 미타마노오호미카미의 올곧고 선한 마음씨로 죄와 부정함, 과오를 용서치 않으시매 그 뜻이 세상 만물에서 스며나오는구나 신의 보물은 즉슨 영도경, 변도변, 팔악생검, 생옥, 사반옥, 족옥, 도반옥, 사비례, 봉례, 품품물비례를 가리키니 미타마노미코토여 저의 얘기를 들어주시길 바라옵니다』


난 처음에 농담 반으로 "이거 제목 점점 길어지는 거 아닌가"라고 생각했는데
진짜로 계속해서 길어져서 골치가 아플 지경임..

더구나 제목을 그냥 인용하면 모르겠는데
삭제하고, 붙이고 그래서 번역하는 데에만 시간 더럽게 잡아먹음.
번역했다고 해도 저게 진짜 맞게 한 건지도 모르겠고..

예고 영상 1분 17초(77초)에서 50초 동안 제목만 읽는 게 말이 되나 진짜..


이번에 일섭에 새 캐릭 나와서 뽑긴 했는데(10연)
보고서가 너무 없어..
보고서에 너무 허덕여서 무슨 캐릭터를 못 키우겠네 -_-;
그래도 EX 범위가 상당히 큰 데다가 대미지도 괜찮아서 쓸 만은 한 것 같네요.

댓글

  1. 이쯤되면 본토에서도 욕할 거 같은..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의외로 댓글 보니 또 그런 건 없네요 ㅋㅋ
      걸러지는 건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삭제
  2. 사실 스핀오프에 나온 유키토 누나 한명만있어도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과금러 중에 재화부족 사태로 토먼트 난이도 포기하는 분도 있으니..
    누가 언제 어떻게 쓰일지 몰라서 재화가 아무리 있어도 부족함..

    답글삭제
    답글
    1. 토먼트는 과금도 과금이지만 택틱 짜는 것도 어려울 것 같아서
      저는 할 수 있다고 해도 안 할 것 같네요.
      어디까지나 즐겜러라는 마인드라서.

      삭제
  5. 제목 길이 고생하시네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9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정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8.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9. 감사합니다 어디까지 길어질 것인가?

    답글삭제
    답글
    1. 여기서라도 좋으니 제발 멈췄으면..
      매주 이거 번역한다고 고생 중이라 ㅠㅠ

      삭제
  10. 으악 기만러다!! 사격해라!!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2기 나오게 된다면 1기 제목의 1.5~2배 예상되는군요

    답글삭제
  13. 자막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14. 감사히 보겠습니다 (_ _ )
    ㅋㅋ 제목이 점점 길어지긴하더라고요...

    답글삭제
  15. 감사합니다 몰루겜은 육성에 너무 들어가서 문제네요 크레딧까지 이중으로 들어가다보니 더 부족하게 느껴지더군요 일일 3충가지곤 수급이 안되서 2배이벤할때라도 6충해야하나싶네요

    답글삭제
  1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7. 설마가 실화가 된 제목...
    진짜 갈수록 ... 어우;;

    답글삭제
  1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9. 자막 감사합니다~ 저는 화별로 제목있어도 안보는데....이유는 제목만봐도 몬가 스포당하는기분이라서...그냥 ...번역힘들게 하시는데 미안스럽지만.....제목안봄>_<!!!...요즘엔..애니제목들도 길어서 나중에 다시 생각할때 풀네임이모였지?.이럼 ㅋㅋ...아 근데 진짜 이번화 제목 한글로 봐도 ...몬소리야...소리나오네요 ㅋㅋ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