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계 소환은 두 번째입니다 9화 자막

第9話 『異世界召喚は一度目です』
제9화 『이세계 소환은 첫 번째입니다』


오늘은 또 날씨가 시원하던데 자꾸 오락가락하니 무섭다.
7월이 너무 두려워..

요즘 AI가 많이 발전했다고는 생각했는데 설마 자막 AI까지 나올 줄은 몰랐네요.
컴퓨터 스펙이 좀 돼야 하지만 그것만 클리어하면 돌아감.
자막 완성되는 것도 생각보다 엄청 빠르게 되던데.

애니처럼 고유명사 튀어나오고 하는 작품에서도 잘 작동하는지는 모르겠지만
향후 5~10년 안으로 자막으로 먹고 사는 직종은 사라질 것 같음.
일단 AI로 만든 뒤에 검수만 좀 해주면 완성될 테니까.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4. DeepL 번역기도 훌륭하던데요?

    답글삭제
    답글
    1. 그건 영상을 번역해준다는 얘기는 없는 것 같던데..
      제가 찾질 못하는 건지는 몰라도 구글에선 "DeepL 영상 번역"이라고 쳐서 나오진 않네요.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9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진짜 자막AI는 생각도 못했는데 참... 하긴 AI그림만 봐도 일러스트레이터들 일자리 다 잃게 생겼네 생각이 드는거 보면... 마냥 AI가 발전하는게 곱게 보이지는 않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요즘 WebGPU라는 것도 나와서 더 가속화될 것 같네요.
      이건 사용자의 PC 자원을 사용하는 거라 누구든지 접근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보니..

      삭제
  8. 정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9. AI의 지배가 시작된다!

    답글삭제
    답글
    1. 정말로 몇 년 후에는 AI가 모든 일을 다 대체할 것 같음..

      삭제
  10. AI 발전 속도를 5년도 길다고 생각해요.
    거잔 생태계 파괴자 수준으로 발전하는데 포토샵도 나름 전문직인데 언어 명령으로 수정해주는 베타버전 보고 이직종도 이제 말아먹었구나 생각했네요.
    거진 PC환경의 노가다 수준의 작업은 이녀석이 다 해먹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스토리 불친절 작품 수고하셨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차라리 AI를 개발하는 쪽으로 빠져야 하나 생각도 하네요.
      그러면 되게 편하게 살 수 있을 것 같은데.

      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요즘 AI들 성능을 보면 진짜 눈 깜빡하면 세상이 달라질거 같음.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그런거까지 나왔었군요....

    답글삭제
    답글
    1. 어쩌다 유튜브에서 봤는데 놀랐네요..

      삭제
  14. 진짜 바람 선선하니 시원한데, 곧 올 장마와 헬여름이 두렵기만 하네요ㅠㅠ

    답글삭제
  15.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7.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9. 자막 감사합니다. 번역까지 ai가ㄷㄷ;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