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계 소환은 두 번째입니다 12화 자막(完)

第12話 『ラストバトルは二度目です』
제12화 『라스트 배틀은 두 번째입니다』


솔직히 재미있었냐고 물어본다면 재미있진 않았던 것 같기도 하고..
평범한 갓세계물 같음.

근데 날씨 진짜 미친 거 같은데..
가만히 있어도 덥고, 끈적이고 미치겠다 진짜.


통합 자막 :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4. 감사합니다 완결까지 고생하셨어요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우리나라도 기후가 점점 변하고 있다는걸 느끼고 있음.
    옛날엔 지금 시기에 이정도까진 아니었던거 같은데..
    비 내리는거도 변한거 같고..

    답글삭제
  6.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더운 날씨에도 12화까지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정말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2번째라는 소재는 나쁘진 않았는데... 내용 자체는 평범했네요....

    답글삭제
  11. 내용 자체는 뭐 거의 대화 위주 어디서 재미를 느껴야 할지 애매했습니다

    답글삭제
  12. 여름...장마...습기....으아아엉아어ㅏ아ㅓ아ㅏ아아

    답글삭제
  13. 아... 낼부터 장마라고 하던데ㅠㅠㅠ

    답글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봤습니다.

    답글삭제
  1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6. 자막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17. 자막 감사합니다 잘볼게요~

    답글삭제
  18. 자막 감사합니다.. 오늘 날씨 엄청 더웠네요. 6시간 에어컨 켜 놓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가족이랑 살다보니 에어컨을 어떻게든 사용 안 하려고들 하네요.
      그놈의 창문만 열면 시원하다 전법..

      삭제
  19.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답글삭제
  20. 항상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1. 늦었지만 고생 많으셨습니다

    답글삭제
  22. 진짜 날씨 미쳤어요 걍 서있기만해도 땀이 주륵

    답글삭제
  23. 많이 보는 양산형 이세계물...
    양산형은 그렇다 처도 스토리 진행면이 좀 아쉬워요.

    근데 오늘 보니 냥키치님 블로그도 운영원칙 위반으로 비공개 처리 시켜버렸네요.
    내이버 진짜 ㅡㅡ

    답글삭제
  24. 자막 감사합니다
    늦어지만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25. 이젠 냥키치님에게 간모양이네요
    저번 사건으로 나름 알아보니 그 저작권 보호원에 단속권환이 없어도 제3자 신고가 들어오면
    자기들 위원들이 심사 후 처리 한다는 뭔 개같은 변명을 들어 그 제3자 신고에 대한 법령을 달라고 하니 안주고 버티고 잇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보면 민원 들어와서 귀찮아서 걍 지우고 마는 듯 네이버는 자작권호보원탓 보호원은 네이버가 확인 해서 지워야 하는데 안그런다는 탓 ㅋㅋ
    가관도 아니에요

    답글삭제
  26. 이세계 소환은 두 번째입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7. 고생 많으셨습니다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