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없는 세계의 신 활동 7화 자막

第7話 『カケマクモカシコキ ミタマノオホミカミ モトツミココロノマニマニ ウムシイデ ウシハキマモリ サキハヘタマヘルミイサヲノ オホキヒサシキヒロキアツキ オホムウツクシミヲカゞフリテ コノウツシヨニ アラムカギリハ ヨロズノモトツヒトツカミノ ミタマノミコト キコシメセトカシコミカシコミマヲス』
제7화 『아뢰옵기도 황공한 미타마노오호미카미여 품으신 그 뜻대로 만드시고 지배하시고 지켜주시며 행복을 내려주시는 위대함은 영원하니, 크고 길고 넓고 두터운 무수한 온정을 입어 저는 이 세상에 존재할 뿐이옵나이다 만물의 신이신 미타마노미코토여 저의 얘기를 들어주시길 바라옵니다』


제목을 내가 제대로 번역하고 있는 건지 도무지 알 수가 없음.

이전 제목들은 잘 모르겠는데 이번 화 제목은
대원조화삼신보은의 축사(大元造化三神報恩之祝詞)에서 따온 건데
이거 다 해석하려고 1시간 동안 계속 쳐다보면서 씨름함..

댓글

  1.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답글삭제
  3. 7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센세의 1시간은 헛되지 않았습...ㅋㅋ 대단합니다... 재밌긴한데 전체적으로 예산이 적었습니다 느낌이 팍팍나는게 아쉬워요...

    답글삭제
    답글
    1. 심지어 이번 내용에선 캐릭터 말하는 것과 보이스가 매칭이 되지 않는 부분까지 있었죠.
      장면도 맞지도 않고..

      삭제
  5. 제목... 머리가 어지럽다ㅠㅠ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요즘 몸이 피곤해서 애니가 밀렸는데
    오늘 드디어 밀린 분량을 해결했네요...ㅎㅎ
    그나저나 5화 반전이 좀 충격적이라 더 재미있어질 거 같아서 기대되네요ㅎㅎ
    3d 퀄리티를 조금만이라도 높여주면 더 좋을 거 같고...

    답글삭제
    답글
    1. 큰 기대는 안 하고 작업하는 거지만 그래도 좀 잘해주면 덧나나 싶네요.
      어째 잡는 작품은 항상 이러는 건지..

      삭제
  7. 제자진들도 제목을 짓는다고 고생하겠군요..아니 작가가 짓나?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제목에 진심인가..

    답글삭제
    답글
    1. 너무 진심인 편이라 번역하는 사람은 힘듭니다 ㅠㅠ

      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다음주는 제목이 4줄이 될 것 같읍니다 선생님..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3. 자막 고맙습니다.
    제목 때문에 1시간을 고생하시다니 고생하셨습니다...(__)

    답글삭제
  14. 자막 틀린거 있음. 외수가 아니고 해수임. 유해조수 할때 그 해수 (害 해할 해)

    답글삭제
    답글
    1. 外獣(モンスター)
      외수(몬스터)
      원작에서부터 이럽니다.

      삭제
  15.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6. 제목 진짜 골때리네욬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7. 고대언어 해석 힘들죠...

    답글삭제
  18. 감사합니다.
    블로그가 닫혔던데, 혹시 1~3화 자막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아 4화에 있군요 감사합니다.

      삭제
  19. 감사히 받아갑니다.
    저도 유유유할 때 축문 때문에 고생이 많았던 게...
    수고 많으십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