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은 토끼입니까? BLOOM 9화 자막

 第9羽 『やきもち風味のカモミール』
제9깃 『질투 풍미의 캐머마일』



요새 너무 피곤해서 진짜 주말에는 아무것도 못하겠네요..
지금도 졸리다..
오늘 뭔가 제대로 자막이 쳐지지도 않고 ㄷ;

중간에 무슨 메뉴명 나오는데 못 알아먹겠어서 나중에 수정할게요.

2020.12.05 23:50 - 수정

댓글

  1. 와 겁나 빠르시네요 ㄷㄷ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이게 다 새벽 4시까지 자지 않았기 때문이라는게 학교의 점심.

    답글삭제
    답글
    1. 매일 그렇긴 하니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삭제
  3. 언제나 좋은 자막 감사합니다~!
    별명따위 센파이~!!
    저도 요즘 힘드네요...ㄷㄷ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요새 일이 이러저러 바뀌고 그런 것도 있어서 더 골치만 아파지네요 ㄷ;
      할 거 엄청 많은데..

      삭제
  4. 자막 감사!
    역시 로제는 전설이다....심장이 뿅뿅해져버렷

    답글삭제
    답글
    1. 저 모습으로 나와준다면 코코아에서 최애가 바뀔 수도 있는데..

      삭제
  5. 언제나 좋은 자막 감사합니다~!!
    별명따위 시쇼(스승님)~!!
    저도 요즘 힘드네요...이제 곧 겨울 방학이여서 과제 정산하고 다음주부터는 기말 시험이네요...ㄷㄷ
    그리고 지난 주에 이어서 오늘도 역시 로제(리제)는 전설인 것 같아요...코코로가 뿅뿅해지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일이 하도 많아서..
      과제나 하던 때로 돌아가고 싶네요ㅜ

      삭제
  6.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7. 감사합니다 주 6일 근무에 일요일에는 김장까지 하는 바람에 허리가 아작났네요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