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은 토끼입니까? BLOOM 11화 자막

第11羽 『にっこりカフェと七色の魔法使い』
제11깃 『생긋 카페와 일곱 빛깔 마법사』



시간 참 빠르네요.
고치우사 기다렸던 건 오래 기다렸는데 벌써 다음 주로 끝..ㅠㅠ
이제 뭘로 치유받지..

그나저나 엔드카드 잘 안 보는데
오늘 건 헤치마마가 그린 거였구나!
헤치마마!!

2020.12.19 23:46 - 수정

댓글

  1. 감사합니다, 다음화로 이제 성우분들의 귀여운 연기를 또 못듣는다니..

    답글삭제
    답글
    1. 그리고 기약 없는 고치우사 기다리기가 다시 시작되죠..ㅠㅠ

      삭제
  2. 항상 감사드려요 담분기는 그래도 논논이랑 유루캠이 있으니 일상난민한테는 좋네요 ㅜㅜ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다음 분기는 그거라도 보면서 치유받을까 싶기도 하고~
      뭐, 그러고 있네요.

      삭제
  3. 감사합니다 일하고 와서 한 숨 자고 일어났더니 어느새 11시가 넘어버렸네... 걱정마세요 내년 1분기에는 유루캠이랑 일하는 세포에 등장하는 혈소판 쨩으로 치유 받으면 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주말인데도 일하고 와서 피곤하더라구요 ㅋㅋ
      일하는 세포는 제가 보질 않아서 모르겠는데, 슬슬 뭐가 하는지 둘러볼까..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난민캠프는 난민캠프로 달래주는 수 밖에 없음.
    빠져 나올 수 없는 이 루트...
    그래도 다음 분기는 약속된 난민캠프가 존재하기에 연말을 참고 견뎌야..

    답글삭제
    답글
    1. 윽.. 뭘 어째도 고치우사 보내주기가 참.. ㅠ
      기다린 것에 비해 너무 짧다 보니..

      삭제
  5. 이번 엔드카드도 무척이나 귀엽더라구요 하앜..

    답글삭제
    답글
    1. 제가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는 분이셔서..ㅎ
      목소리도 되게 차분하고 좋으셔서 아무튼 참 좋네요.

      삭제
  6. 언제나 좋은 자막 감사합니다~!
    별명따위 센파이~!!
    4기는 언제 나올지 기다려야겠네요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아마 한 2~3년은 기본으로 기다려야 하지 않을까 싶기도..

      삭제
  7. 와 벌써 다음주에 마지막이라니...

    답글삭제
  8. 진짜 시간 가는거 빠르네요.... 벌써 다음주면 끝이라니... 4기 나올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또 기약없이 기다리게 되겠네요 ㅎㅎ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4기 나올 때쯤엔 아마 자막질은 안 하고 있겠지 싶네요.
      그땐 재미있게 시청만 해야지.

      삭제
  9. 진짜 기다리는 것에 비해 시간 가는 게 엄청 빠르네요...벌써 다음주면 끝이라니...4기 나올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원작 만화는 계속해서 연재되고 있는걸로 알고 있으니 또 기약없이 기다리게 되겠네요 ㅎㅎ 그래도 내년 1분기에는 유루캠 2기나 논논비요리 3기, 일하는 세포! 2기 등등 올해 많이 나오지 못했었던 힐링 및 기대작 신작 애니들이 2021년도 시작과 함께 내년에는 올해와 비교가 안 될 만큼(?) 많이 나와주니 연말의 아쉬움을 잠시 뒤로 미루고 기다릴 수 밖에 없겠네요~ㅎㅎ 언제나 자막 감사드려요~별명따위 센빠이~!! ㅎㅎ 이제 겨울 방학이니 1분기 신작들과 함께 즐겨야겠네요~ㅎㅎ
    몇 일 빠르긴 하지만, 메리 크리스마스~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기다리는 건 몇 년, 끝나는 건 3달..
      계속 나와서 애니화 소식이 또 들려왔으면 좋겠네요.

      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몇년만에 찾아왔던 뿅뿅의 시간인데 끝나버리는게 너무 빠르네요..

    답글삭제
  11. 감사히 받아갑니다.
    이번 분기는 소소하게 재밌는 것들이 많았어서 그런가 정말 순식간에 지나간 거 같아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