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은 토끼입니까? BLOOM 7화 자막

第7羽 『今夜は幽霊とだって踊り明かせる Halloween Night!』
제7깃 『오늘 밤은 유령과도 함께 밤새 춤출 수 있는 Halloween Night!』



이것도 시작했나 싶더니 벌써 7화..
난민 수용 기간이 점점 줄어드는 게 보여서 슬프네요 ㅠ

그나저나 전에 작업했던 OVA 일부 내용이 여기에서 언급될 줄은 몰랐네.

2020.11.21 23:28 - 수정

댓글

  1. 시간의 흐름이 정말.....어느새 7화라니....벌써부터 아쉬움이ㅠㅜ.....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3기 나온다고 기뻐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말이죠..

      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시간은 잘 가서 곧 12월인데 아직도 모기가 있다는 사실이..

    답글삭제
    답글
    1. 요즘 모기 참 독하더군요ㅋㅋ
      이렇게 추운데도 대체 어디서 생존하는 건지..

      삭제
  3. 감사합니다 치야: 킄킄킄 지금 나의 흑염룡이 세상을 어지럽히고 있기에 5일 뒤면 세상은 종말을 맞이하게 될 것이다 그러니 최대한 지금을 만끽하고 죽으라고 하하하

    답글삭제
    답글
    1. '치야'라 쓰고 '다크 플레임 마스터'라 불러야 될 듯한..

      삭제
  4. 이번 주도 심장에 해로웠다

    답글삭제
  5. 큿, 어느덧 끝을 향해 달리고 있군ㅠ
    안 끝날 것 같았는데 ㅠㅠㅠ

    답글삭제
  6. 감사히 받아갑니다.
    그러고 보면 벌써 중반을 넘겼네요...
    극장판이나 OVA 같은 건 볼 틈이 별로 안 나서 결국 못 봤는데 TVA랑 연동되면 살짝 골치아프기도..

    답글삭제
    답글
    1. 근데 아주 잠깐 언급된 거라ㅋㅋ
      그러고 보니 저도 극장판 볼 게 있는데 여지껏 보질 못하고 있네요..

      삭제
  7. 어머님이 치(야)마메의 소환으로 인한거였음.....좋겠다는 생각을.....

    답글삭제
    답글
    1. 그 가능성은 생각해 보지 못했는데..
      어쩌면 그럴 수도 있겠네요.

      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진짜 시간 빠른거 같아요.... 곧 2020년도 끝날듯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요즘 들어 시간 참 빠른 거 같단 말이죠.

      삭제
  9. 자막 고맙습니다. 벌써 7화라니요! 5화씩이나 아직 남은겁니다. 우리 주문토끼 안대 못보내줘!

    답글삭제
  10. 언제나 좋은 자막 감사합니다~!
    별명따위 센파이~!!
    갠적으로는 주문토끼도 2쿨 가줬으면 좋겠는데
    아쉽네요...ㅠㅠㅠ
    주문토끼 네임드라면
    2쿨 정도는 가능할 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