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은 토끼입니까? BLOOM 6화 자막

第6羽 『うさぎの団体さんも大歓迎です』
제6깃 『단체 토끼 손님도 대환영입니다』



갑자기 커피가 마시고 싶은데 나도 래빗 하우스로 가고 싶...

2020.11.14 23:33 - 수정

주문은 토끼입니까 BLOOM 06.smi

댓글

  1. 감사합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답글삭제
    답글
    1. 즐감하세요.
      주말이었나요?
      주말인 걸 못 느낄 정도로 훅 가버려서..

      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커피 하니깐 최근에 바빠서 계속 일하는동안 카페인빨로 버틴게 떠오르네요..
    카페 커피, 믹스 커피 등등 가리지 않고 하루 4잔 이상은 마신듯..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카페인빨이 받질 않아서 그냥 입가심으로 마시네요.
      진짜 깨야겠다 싶으면 스누피 우유 정도는 마셔줘야 좀 깨는 느낌이려나..

      삭제
  3. 나도 천국으로 보내줘...

    답글삭제
  4. 답글
    1. 양아치+치노=양아치노 누가 또 일베나고 ㅈㄹ할 가능성이 높아서 적어 놓음

      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오오금 그런 태클 들어올 가능성은 있겠네요 ㅋㅋ

      삭제
  5. 카푸치노 먹고싶어지네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으.. 월요일에는 점심 먹고 커피 좀 땡겨야겠네요.

      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래빗 하우스에 가고 싶은건 모두의 소망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난민 수용소에 있으신 분들 다 가면 가게 엄청 번창할 텐데 말이죠.

      삭제
  7. 고치우사는 역시 별명님껄로 봐야졍 헿 언제나 감사합니당

    답글삭제
  8. 가서 치노쨩이랑 놀고 싶다ㅠㅠㅠ

    답글삭제
  9. 좀전에도 머그컵으로 블랙 설탕커피를 한잔 가득 마셨더랬죠ㅎㅎ....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0. 나도 토끼가 된 바리스타 처럼 되고 싶다...

    답글삭제
  11. 감사히 받아갑니다.
    안타깝게도 커피는 잘 못 마셔서 카페 잘 안 가는 1인..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