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공부를 못해 OAD 2화 자막

『チャペルの鐘は[x]を祝福する』
『예배당의 종은 [ X ]을 축복한다』


애니화는 망한 걸로 아는데 흠..
뭐, 나오니까 작업은 했습니다.
1시에 올라온 건 봤는데 그땐 일하고 있어서..

그나저나 카쿠시고토도 하려다가 저하고 영 맞지 않아서 포기하고
다른 걸 하려고 보니까 이번 분기는 시간대가 진짜 뭣같네요.
하려고 예정으로 잡은 것하고 시간대가 겹치거나 해서
많이 하고 싶어도 잡을 엄두가 안 나네요.

더구나 지금 어깨랑 날개뼈 쪽이 너무 아파서
타자 한 번 치는 데에도 힘에 부칠 정도라 ㄷ;

2020.04.10 01:04 - 기준릴 BD로 변경

댓글

  1. 으아 ... ㄷㄷ
    쉬.. 쉬세요 ㄷㄷ ㅜㅜㅜ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리즈링의 신부모습...!!

    답글삭제
  3. 감사합니다 밀린 ova가 결국은 1쿨 분량이 되어버렸고 ㅋㅋㅋㅋ 근데 이것 결국 우루카가 진히로인 되었던데

    답글삭제
  4.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5. 아 OAD2화가 나왔었군요 전혀 몰랐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작가양반 센세 라인으로 다시 내주면 안되?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