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공부를 못해 2기 12화 자막

第12話 『祭の騒ぎは留まらず[x]どもは茨の道を往く』
제12화 『축제의 소동은 멈추지 않고[ X ]들은 가시밭길을 나아간다』


오리지널 삽입곡 야메떼요..
내 귀가 얼마나 캐치를 못하는데..

2019.12.22 03:07 - 수정

댓글

  1. 숙면취하시길 바라고 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쓰앵님의 아이돌 라이브에 정신을 빼앗겼읍니다.
    역시 쓰앵님으로 가자!

    답글삭제
    답글
    1. 키리스쌤이 노래까지 했다면 그냥 휘어잡으실 텐데 그건 좀 아쉽기도..

      삭제
  4. 제가 아이돌물을 안 하려는 가장 큰 이유.
    오리지널 삽입곡.....

    답글삭제
    답글
    1. 그래도 그럭저럭 수요는 있어서 할 만하기도 하고..

      삭제
  5. 패도를 걷는소녀2019년 12월 22일 오전 11:30

    감사합니다.원작도 슬슬 결말분위기인데 묘하게 겹치네...

    답글삭제
    답글
    1. 결말 나오면 봐야겠네요.
      어떤 루트를 걷게 될지 궁금하긴 해서.

      삭제
  6.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키리스쌤 노래는 안부르신거군요? ㅎㅎ 근데 착각하고 있었네요 12화 완결인줄 알았네요 ㅎㅎ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답글삭제
  9. 그냥 개인적인 의문이지만,
    일본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아이돌의 안무는
    왜 다 저 모양일까요?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저번화의 키리스 선생님은...ㅗㅜ...담주 정도가 마지막이겠네요... ㅠㅠ 항상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자막 지적은 지정된 네이버 블로그 주소에 해당 자막이 없어서 어디다 해야 됩니까?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