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공부를 못해 2기 8화 자막

第8話 『ゆく[x]の流れは絶えずして…』
제8화 『가는 [ X ]의 흐름은 끊임없이…』


간바레 후미놋찌
매번 후미노가 제일 고생하는 거 같단 말야..

댓글

  1. 감사합니다 고생해도 최종 히로인은 될 수 없어 키리스 센세가 최종 히로인으로 되는 것을 대부분 사람들이 바라고 있기때문이지 하하하하

    답글삭제
  2. 후미노도 참 좋은데.....
    얘가 그래도 인기순위 2위였던가....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1위가 단연 키리스쌤, 2위는 아스미.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고생은 많이 해서 마음이 가지만 결국 쓰앵님의 압도적인 매력 앞에 무릎을 꿇게 될 것.
    나머지 아이들도 마찬가지.

    답글삭제
  4. 패도를 걷는 소녀2019년 11월 24일 오전 7:33

    문과에서 그것도 천문학...깊이 파고들면 수학과 화확
    투성인 지옥(?)에 뛰어들었어니 대학하면 더욱 고생할
    겁니다 ㅋㅋㅋ 어쨌든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저런 거 해보려다 머리만 아파져서 포기한..

      삭제
  5. 자막 감사 합니다. 잘 볼께요..

    답글삭제
  6. 매번 고생해도 최종 승리는 센세 아닌가여?ㅋ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여러분 신부는 센빠이 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
      저도 매번 볼 때마다 아스미는 참 고민되게 하더군요.
      저기선 왜 연상 캐릭들이 더 매력이 넘치는 건지..

      삭제
  9.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10. ㅋㅋㅋㅋ 댓글들만 봐도 후미노를 비롯해서 동급생 3명은 이젠 거의 서브히로인 취급....
    키리스센세... 너무 강합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12. 다들 매력이 넘치는데..아쉽네요ㅎㅎ...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후미놋찌도 좋지만... 리즈링이 최고! (・ω<)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