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님 리트라이 12화 자막(完)

第12話 『白天使と魔王様』
제12화 『백천사와 마왕님』


2기라도 만들려는 건가.
끝에 뭐지..

이것도 중간에 뭔 글씨가 자세히 안 보여서 그냥 생략.
하나만 생략하자니 좀 그래서 둘 다.

이번 분기 참 갓갓한 이세계물이었네 허허.


통합 자막 :

댓글

  1. 감사힙니다 빠르시네요!

    2기 나올거같기도 한데 bd에서 연출 수정좀 해서 나오려나..

    답글삭제
  2.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3. 마을 발전이나 일상이야기는 개꿀잼인데 전투씬이 영... bd는 잘 팔리려나요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이런 상태로 만들어서 기대하긴 어려울 거 같아요.

      삭제
  4. 덕분에 잘 봤습니다. 고생 하셨어요....

    답글삭제
  5. 감사합니다 이번 분기 이세계물들은 다 작화가 별로였어;; 어쩔 수 없이 만든 느낌이 드는 작화...

    답글삭제
  6. 감사합니다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7. 잘 받어 갑니다

    ^_________________^

    답글삭제
  8.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고맙습니다. 완결까지 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11. 2기나오면
    더한 측근들이나옴
    갠적으로 나왔으면
    작붕이 좀있던데
    여담으로 작붕어라이브도
    신애니 제작중이던데
    역시 원작이잘돼면
    뭘해도나오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래도 데어라는 애니로 재미있게 봐서 나오는 건 끄덕여지네요 저는.

      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2기를 낼 것 같은데요.. 굳이 왜...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3개월간 작업해 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이런 퀄리티면 해야 하나 고민하게 될 거 같은데..

      삭제
  13. 2기 나왔으면 좋겠내요 ^^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4. 12화 완결될 줄은 몰랐네요.
    아직 많이 남았을 꺼라고 생각했었는뎀.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5.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16. 패도를 걷는소녀2019년 9월 19일 오후 12:38

    정말 감사드립니다.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17. 자막 감사요~
    마지막까지 수고 많으셨어요~ ㅎㅁㅎ

    답글삭제
  18. 자막 감사합니다
    2기라... 연출은 영 별로였지만 평범한 이세계 스토리라 생각하고 보니 볼만 했어요
    4분기에 우공못2기 나온다고 하던데 또 별명님을 의지하게 되겠네요ㅋ

    답글삭제
  19. 허허... 2기라니... 2기를 생각했는데 이런 퀄리티로 만들었다는건....
    뭐 나올지 안나올진 잘 모르겠지만요...
    자막 감사합니다~ 그간 수고 많으셨어요~

    답글삭제
  20. 수고 하셨습니다.

    2기 나왔음 좋겠네요

    토요사키 아키 팬인지라ㅎㅎ

    답글삭제
  21. 마지막까지 수고하셨구요..덕분에 감사히 즐감했습니다^^

    답글삭제
  22. 감사합니다~
    2기라니...액션신만 어찌 해주면 좋것내요 ㅠㅠ

    답글삭제
  23.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답글삭제
  24. 하차안하시고 끝까지 작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잘보고갑니다

    답글삭제
  25. 좀 색다른 느낌의 전생슬, 로그 호라이즌 느낌의 작품이었네요
    끝까지 자막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6. 고생하셨습니다. 항상 잘 받아보았습니다 :)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