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님 리트라이 10화 자막

第10話 『マダム、咆える』
제10화 『마담, 외치다』


슬슬 3분기도 끝나가는데..
다음 분기는 뭘 해볼까나.

사실 대부분 정해져 있지만.

이번 분기는 솔직히 너무 망했다 싶은 감이 있어서..

댓글

  1. 감사합니다 저도 4분기에 뭐 볼지 슬슬 정해야 되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3분기보단 훨씬 풍성한 감이 있는 거 같더라구요.

      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일단 우리는 공부를 못 해 는 알 것 같네요.
    멘트를 보고서 이제서야 드는 생각이긴 하지만
    제작자 분들은 자막 만들 애니 고르는 것도 꽤나 신경 쓰일 것 같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건 지난 분기에 했었으니, 나머지들도 그럭저럭 재미있어 보이는 건 잡았는데..
      그때 가 봐야 알겠네요.
      이번 분기도 그런 식으로 잡았다가 폭망해서..

      삭제
  3. 하시던 우공못은 하실테고 작화대로만 나온다면 어쌔신즈 프라이드도 괜찮을거같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우공못이야 당연한 건데 어새신즈 프라이드는 모르겠네요.
      왠지 원작이 매우 필요해 보이기도 하고..
      요새는 읽을 시간은커녕 훑어볼 시간조차 없다보니 ㅠㅠ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담주 추석인데 추석잘지내세요!!

    답글삭제
  7. 잘받어 갑니다

    ^________________^

    답글삭제
  8. 패도의길을 걷는 소녀2019년 9월 5일 오후 12:07

    늘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이번 분기 이세계물이 많네요.
    다음 분기는 기대되네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여자들은 이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보물이 맞네요..... 하하.... 개이쁜데다가 흠흠 여기까지 첫재 둘째 셋째 쿨럭...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그나마 정상적인 첫째가 제일 나아 보이네요.

      삭제
  11. 안녕하세요 별명따위님 전생 판타지 물이나 전이물 차원이동물 애니는 대부분 작업하시는 것 같던데 다음 분기 애니 중 판타지 장르는 거의 맡으셨더라고요
    혹시 소설을 읽으시고 계신다는 것 같은데 전부 보고 작업 하시는 건가요?
    단지 궁굼해서 뎃글 남깁니다 ^^
    자막은 잘 받아 갑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전부는 못보죠. 시간적 여유가 없는데..
      봐서 어렵겠다 싶은 장르만 골라서 읽어요.

      삭제
  12. 이번분기... 전체적인 수준이 안좋았던 2분기보다야 났긴했지만 은근 함정이 많았던거 같네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3. 감사합니다 이번분기는 던마추 조난데스카 귀멸의 칼날외에는 그닥있던거같음
    기대했던 우리띨도 씹작붕투성이고 그냥 귀멸의칼닐이 넘사벽이고 나머지는다 그저그런거같음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작붕보다도 내용이 그렇게 끌리지가 않더군요.
      원래 작붕은 잘 못느끼는 스타일이라..

      삭제
  14. 저번주부터 이주내내 비가 오락가락...... .또 내일부터 주말까지 태풍으로 비바람이 친다는데;;....조심하시고 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__)

    답글삭제
  15. 4분기 기대 ㅎㅎ

    요즘 태풍땜에 습기가 장난 아니네요ㅠ
    여름의 습기 못지 않게 너무 싫 .. ㅠㅠ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