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님 리트라이 6화 자막

第6話 『神都動乱』
제6화 『신도 동란』


역시.. 예상대로 더 찝찝해졌다.
날씨가.
여름아 제발 그만 좀 가주라 ㅠ

2019.08.12 - ED가사 추가

댓글

  1. 감사합니다 진짜 씹 덥고 씹 찝찝해서 하루 종일 에어컨 틀고 있네요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ohys릴 수정본 업로드가 늦어지네요... ㅠㅠ 에효 그냥 논 스폰서 버전 받아서 싱크 좀 조정 하고봐야 긋네요....

    답글삭제
  3. 답글
    1. 그러고 보니 드래곤볼도 본 지가 좀 됐네요.
      슈퍼는 보질 않아서.

      삭제
  4. 잘 받어 갑니다

    ^________________^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날씨 진짜 못해먹겠음..

    답글삭제
  6.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7. 아 진짜 너무 찝찝해요 ㅠㅠㅠ
    여러모로 지치는 여름 ㅠㅠ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더운데 출장까지 와서 더 죽겄네요 ㅠ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열이 많아 여름과는 상극인지라...차라리 추운 겨울이 좋다는....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1. 그래도 밤에 24도까지 떨어져서 밤잠 설치지는 않네요

    답글삭제
  12. 1-6화 자막 받아갑니다 ㅎㅎ 오늘도 몰아서 봅니다^^

    답글삭제
  13. Not Found
    Error 404
    파일을 다운받을려고 하면 이렇게 나오는대 혹시 확인해주실수 있으세요...?

    답글삭제
    답글
    1. 수정했습니다.
      분명 링크 제대로 걸어놓은 것 같았는데..

      삭제
    2. 감사합니다 : )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