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님 리트라이 5화 자막

第5話 『容赦なき侵略』
제5화 『가차없는 침략』


더워서 집중도 안 되고..
8월까지만 버티면 슬슬 물러나려나...ㅠㅠ

2019.08.12 - ED가사 추가

댓글

  1. 감사합니다 으, 음 지지난 이세계 치트 마술사 2화 때도 그랬더니 그리고 왠지 9월 중순까지 더울 것 같은 감이

    답글삭제
    답글
    1. 본인 말로는 구버전 호환성 때문에 오늘부터 체크 좀 해달라고 하던데
      그 전에도 그랬던 거면 대체 뭘 하고 있는 건지..

      삭제
  2. 에어 써큘레이터 하나사고 편안한 여름 지내고있는중입다 구매 ㄱㄱ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에어컨만 좀 많이 켰으면 좋겠네요.
      밤에도 더운데 왜 밤에는 안 켜는 건지..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5. 잘 받어 갑니다

    ^________________^

    답글삭제
  6. 빨리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스폰 영상 하시는분도 더위에게 패배..

    답글삭제
  9. 신속한 자막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10. 이 여름 언능 끝나버렸으면 좋겠네요ㅠ
    어서 어서 가을이 왔으면 .. ㅠㅠㅠ

    답글삭제
  11. 감사합니다 ㅎ
    여기저기서 츠다선생 목소리 듣고 뻑가서 찾다가 정주행했네요 ㅎㅎ

    답글삭제
  12. 어쩐지 뭔가 행동이랑 목소리랑 위화감이 들더라구요 ㅎㅎ 자막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3. 진짜 훅 더워졌네요 ㄷㄷ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무더위 몸조리 잘 하십시오 뿅~!ㅋ

    답글삭제
  15. 자막 감사합니다.
    추석이 빠르니 더위도 빨리갈지도 몰라요
    라는 희망을 갖고 버텨봅니다 ㅜ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