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님 리트라이 2화 자막

第2話 『金色のルナ』
제2화 『금색의 루나』


어제 자막 만들 세팅은 다 해놓고 잠시 눕는 바람에..
그냥 잤네요.

새벽 3시 40분쯤 잠시 깨서 할까도 했는데
시간이 애매해서 그냥 자버림.
어젠 하도 피곤해서..

그나저나 1화에서 "아크"라고 했었는데 "아쿠"라고 고칩니다.
아쿠 이름이 悪에서 나왔더라구요.

2019.07.19 - OP가사 추가
2019.08.12 - ED가사 추가

댓글

  1. 우선은 몸부터 챙겨야...

    답글삭제
    답글
    1. 근데 할 게 밀리면 더 힘들어져서..ㅠㅠ

      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저도 오늘 저녁에 집에와서 저녁먹고 누워서 잠깐 눈 감았다가 떴는데
    2시간이 지나있더군요.. 내 저녁시간 돌려줘..

    답글삭제
  3. 감사합니다 아크가 아닌 아쿠라니.... 작명 센스가;;

    답글삭제
    답글
    1. 아쿠 말고도 다른 명칭들도 그렇더군요 ㅋㅋ

      삭제
  4.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6. 고생하십니다 ^^ 항상 감사해요~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나쁜아이에겐 궁디팡팡!

    답글삭제
  8. 항상 잘 보구 있습니다:) 캐릭터 디자인이 리제로 느낌이 나네요

    답글삭제
  9. 어제 따라 릴이 더럽게 안 올라오네요...ㅋㅋ
    00시를 잘 못 봤던 걸까...

    답글삭제
    답글
    1. 오늘 올린다고는 하던데 모르겠네요.

      삭제
  10. 잘 보겠습니다.
    자막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11. 건강이 우선이죠 ㅎㅎ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