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님 리트라이 1화 자막

第1話 『魔王降臨』
제1화 『마왕 강림』

본격 아저씨 주인공

원작은 모르겠는데 재미있...나..?

그림체는 그럭저럭 평타치는 것 같아서 해보는데
1화는 흠좀무하네

2019.07.04 02:26 - 수정
2019.07.04 20:15 - 오타 수정
2019.07.05 19:55 - 이름 수정(아크→아쿠(悪))
2019.07.19 - OP가사 추가
2019.08.12 - ED가사 추가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서서히 끌어올려주길 기대해야죠 뭐..
    이번 분기도 잘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근데 1화 느낌이 영 아닌 거 같기도..

      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볼 게요~

    답글삭제
  3. 감사합니다 이 작품이 이세계물이면서 마왕이라 이세계 마왕과 소환 소녀의 노예 마술이 생각나네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흠.. 그래도 그건 1화부터 꽤 흥미롭게 진행됐는데 이건..
      했으니 하긴 할 텐데..

      삭제
  4. 웃음벨애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원작은 그럭저럭 나쁘진 않은 편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광고를 봐선 인기는 있는 것 같은데..
      좀 더 지켜봐야겠네요.

      삭제
  6. 오늘부터 시험...인데 봐야징
    첫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래도 시험이 끝나면 방학..
      저는 그딴 거 없지만요ㅜ

      삭제
  7.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코믹스 판으로 보다가 애니로 보니 좀 괜찮아진 느낌이네요.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마왕님 얼굴 자비좀...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보이스가 츠다 씨라서 취하네요.

      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코믹스판에서 마왕님보다 젊게 나왔네요 일단 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나중에 좀 봐야겠네요.
      어떤 작품인지 좀 알게.

      삭제
  12. 원작은 라노벨 이고 코믹스 연재 하고 있어요.. 라노벨 보다는 코믹스판이 더 재미있어요..
    코믹스판은 지금 3권 분량 정도 까지 나왔을거에요..20화 정도.. 작화 연출 잘 해줘야지 재미있을건데... 오버로드 처럼 안 망쳤으면 좋겠는디..ㅠㅠ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라노벨로 읽을까도 했다가 요새 시간이 하도 없어서 엄두도 못 내네요.

      삭제
  13. 짭버로드 소리 듣기는하는데 그래도 오버로드랑은 다른재미가 있더군요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4. 목소리 겁나 좋은 옷상 ...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개인적으로 츠다 씨 너무 좋은 거 같네요.
      잘생기기까지 하셔서 보이스 하며, 멋진 모습 하며 그냥 보기만 해도 취할 거 같은 분..

      삭제
  15. 00 40 神が見放し인 것 갓아요
    07 37 오타애요

    답글삭제
  16. 원작자가 오버로드 팬픽쓰던게 있어서인지 살짝 오버로드의 향이 나는 작품이죠...

    답글삭제
    답글
    1. 흠.. 초반부는 딱 오버로드이긴 하더군요.

      삭제
  17. 자막 감사합니다.
    뭔가 여러모로 아쉽네요. 기대했던 작품인데...

    답글삭제
    답글
    1. 그래도 저는 재밌다고들 하긴 하니까..
      조금 기대는 걸어볼 생각이네요.

      삭제
  18.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답글삭제
  19.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답글삭제
  20. 호오... 이걸 자막 제작 하시는군요
    코믹스로 봤다보니 애니가 기대됩니다
    자막 잘 볼게요~

    답글삭제
  21. 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22. 현자의 손자는 참으면서 봤는데 이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벨 그 자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3. 자막 감사합니다.
    다른건 모르겠고 츠다씨에 취합니다 ㅋㅋ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