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공부를 못해 9화 자막

第9話 『禁断の地にて彼は、[X]が為奮闘する』
제9화 『금단의 땅에서 그는 [ X ]를 위해 분투한다』


그냥 이 소리밖에 안 나오네.
유이가. 그냥 죽자.
죽창 갖다가는 부족해 넌..

2019.06.05 01:09 - 오역 수정..(후르츠→크레이프. 왜 나는 이걸 잘못 봤는가)

댓글

  1. 파일이 첨부가 안된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음?
      브라우저 다른 걸로 바꾸고 해봐도 잘 받아지는데..

      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당 // 마스터... 그에게 +12죽창을.....

    답글삭제
    답글
    1. 그거 가지고 되려나..
      왠지 이젠 그걸로는 안 될 거 같아서..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음 우리쿨데레 소녀는 원작에선 뒤로 갈수룩 비중이..ㅜ ㅜ
    어쨌든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죽창으로 부족하면 다른 것을 준비하면 되겠읍니다.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원작 선생이 먹여살린다는 얘기가 있던데 정작 애니에는 선생이 별로 안나오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래도 저번부터 많이 나와주는 거 같네요.

      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답글삭제
  9.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10. 유이가한테 자비는 필요 없다...

    답글삭제
    답글
    1. 럭키스케베도 울고 갈 저 시츄에이션은 대체..

      삭제
  11. 항상 자막 감사합니다 ㅎㅎ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답글삭제
  13.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14. 점점더 노골적으로 럭키스케베 나오는듯?

    답글삭제
  15. 오가타 최고!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6. 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7. ㅋㅋㅋㅋ 너무귀엽다 저거

    답글삭제
  18. 단행본 오마케 페이지에서 미친 존재감을 뿜어내는 여동생이죠

    답글삭제
  19. 자막 잘봤습니다.
    엔딩 뒤에 크레이프 가게 이름 실수하신거 같아요~ 저도 순간 헷갈림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네..
      왜 그걸 그렇게 봤나 저도 참 궁금하네요.

      삭제
  20. 자막 잘 보겠습니다~ 항상 고생하시네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