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공부를 못해 13화 자막(完)

第13話 『天才の目に天の光はすべて[X]である』
제13화 『천재의 눈에 하늘의 빛은 모두 [ X ]이다』


끝!
...은 아니고.

이미 며칠 전에 소식을 접하신 분들도 있겠지만
10월에 2기 방영한다네요.

그렇지. 역시 키리스쌤을 끝에 약간 보여주고 끝내기엔 너무 아쉬웠어!

그 전에 8월쯤에 OVA도 나온다는데 어떤 내용이려나..


통합자막 :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감사합니다 요즘 분할 2쿨 아니면 분할 2기가 유행인가 봐요

    답글삭제
    답글
    1. 사실상 분할쿨이긴 한데(이미 애니 방영 당시부터 제작하고 있었다는 말이니까)
      뭐, 저야 좋네요.
      작업할 게 고정적으로 생겨서.

      삭제
  3. 수고 하셨어요.. 덕분에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역시 센세루트죠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답글삭제
  5. 아직 미감상 상태지만 OVA 확정이 났군요 ㅋ 기대되네요

    자막 감사합니다 그리고 수고하셨습니자 즐거운 주말이 되시길

    답글삭제
    답글
    1. 일단 위키 정보로는 8월 후반에 나온다고 하네요.
      2기를 내기 전에 무언가 보여주려는 모양입니다.

      삭제
  6.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원작이건 애니건 센세로 가야한다고 생각합니다~ㅎ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쌤이 너무 매력이 많아서 계속 보게 되더군요 허헣..

      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믿을건 역시 쓰앵님 뿐이다!
    3개월간 작업해 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후 이제 볼 타이밍이군요. 자막 항상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13. 답글
    1. 그래도 나온다니 기쁘네요.
      키리스쌤을 더 볼 수가 있어서..

      삭제
  14. 오옷.... 이거 2기가 나오는군요.... 정말 생각도 못했는데 2기가 나올줄이야....
    그간 덕분에 즐겁게 감상했습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2기때도 잘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15. 키리스쌤이랑 되길... ㅋㅋㅋ
    그리고 시작될지도 모르는 수라장 ㅋㅋㅋ
    기대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개인적으로 키리스쌤이 너무 기대되네요.

      삭제
  16. 자막감사합니다. 사실상 분할 2쿨이군요...

    답글삭제
  17. ㅎㅎㅎ 2기 나와서 좋네요 ㅎㅎ

    답글삭제
  18. 자막 감사합니다
    보면 10월에 2쿨이나 2기나오는게
    이시간때하던 소아온 우공못
    이소리에모여 다 10월에 몰려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이 소리에 모여는 안 봐서 흠..
      시간대가 같거나 비슷해서 어떻게 할런지 모르겠네요.

      삭제
  19. 자막 감사합니다 리즈를 또 볼 수 있다니... 행복합니당

    답글삭제
  20.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답글삭제
  21. 여기에서 끝내기엔 아쉽다했는데..다행히 2기가 나와준다니 ㅎㅎ...덕분에 감사히 즐감했습니다^^

    답글삭제
  22. 자막 감사합니다.
    마지막이라고 히로인 한 장면씩 챙겨주는군요

    답글삭제
  23. 5등분도 후반에 재밌었는데 이것도 후반에 재수생이랑 센세가 좋네요 우동이랑 후루하시는 좀 캐릭터가 밋밋해서.. 그나마 흑인이 ㄱㅊ았고 잘봅니다,,,,

    답글삭제
  24. 자막 만드시는라 고생 하셨습니다.
    OVA 가 14권 한정판 에 포함된건데, 8월에 예약 받는거고, 발매는 11월 1일이네요. 찾아보니

    답글삭제
  25. 감사합니다.
    이번 분기도 또 신세 좀 지겠습니다 굽신굽신..

    답글삭제
  26. 한분기 잘봤습니다 다음분기도 잘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