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공부를 못해 10화 자막

第10話 『かの新天地にて迷える子羊は[X]と邂逅する』
제10화 『그 신천지에서 길을 잃은 양은 [ X ]와 해후한다』


뭔가 이번 주말은 집에서 잠만 잔 것 같은 기분..
근데 자도, 자도 피곤함.
하도 잠이 많아서 그런지 주말에는 진짜 시체마냥 자버린단 말야..

댓글

  1. 피곤하셨을텐데...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저같은 경우는 주말에 너무 자면 좀 아깝다고 생각해서 억지로 일어나는 경우도 있는데 그럴 땐 주말 피로가 덜 풀려서....
    어제는 그냥 무시하고 더 자봤는데 이게 한 번 깼다가 다시 자서 그런지 좀....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주말에라도 이렇게 안 자면 평일에 도저히 못 버티겠던..

      삭제
  4. 잠 자다가 감기 걸리는것보다 낫죠...에휴;;; 어쨌든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차라리 감기걸리고 싶네요.
      요새 일이 많아서..ㅜㅜ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저는 잠이 없는 편이라 잘 자는 사람들 보면 가끔 부러울 때가 있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되레 없는 사람들이 부럽네요.
      알람을 켜놔도 못 일어나는 부류라서 마냥 답답해서 ㄷ

      삭제
  6.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7. 그르게요..
    특히 요즘은 자도 자도 졸려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요새 일이 하도 바쁘기도 하고..

      삭제
  8. 감사합니다 원래 너무 많이 자면 더 피곤해집니다 그것을 알고 있지만 저도 쉬는 날에는 하루를 잠으로 보내요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거기다가 시간도 너무 빨리 가죠..
      매일 주말 같으면 좋을 텐데..

      삭제
  9. 축구 보고 자느라 일요일이 다 날아갔어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놈의 축구 때문에 시끄러워서 못 잤네요.
      새벽바람부터 박수 쳐대고 그래서.

      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답글삭제
  12. 평상시엔 출근의 압박때문인지 알람이 울리기 전에 일어나는데 주말이나 휴일이 되면 시체가 된다는;;;...

    답글삭제
  13. 이번화도 처음부터 보고 뻔하네... 했는데 역시 뻔한것도 재밌군요? ㅋㅋㅋ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