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공부를 못해 6화 자막

第6話 『天才[X]たちは、かくして勉強ができない』
제6화 『천재 [ X ]들은 이리하여 공부를 못 한다』


비비디바비디부!

2019.05.12 12:52 - 한 곳 수정
2019.05.31 - OP가사 소폭 수정, ED가사 추가

댓글

  1. 오늘도 리즈를 보는 날!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12:47 부분에 どうせい는 동거同棲를 말하는 것 같은데 확인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아아..
      머리하고 손하고 따로 놀았나 보네요.
      제 기억에도 그 부분은 분명 "동거"라고 이해하고 썼을 텐데..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저 주문을 외우면 가을로 넘어갔으면 좋겠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작년과 비교해 보니 현재 날씨가..
      서울 기준, 1주 후쯤의 날씨던데..
      대체 얼마나 더우려고 이러는 거야.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오우 진히로인등장.!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읭 그런 건가..
      저 선생님도 마음에 들기야 하는데.

      삭제
  7. 감사합니다 살라카둘라 메치카불라 비비디 바비디 부

    답글삭제
    답글
    1. 앞부분은 생각이 안 나는데 뒤에 그것만 생각나던 ㅋㅋ

      삭제
  8. 감사합니다 ㅎㅎ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답글삭제
  10. 후미노 엄마한테 보살핌 받고 싶다....

    답글삭제
  11. 날이 갈수록 더워지는데...아직 습도는 건조한 편이라 이 정도겠지만.....여름이 살짝(?) 비켜가줬으면....

    답글삭제
  12.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4. 고맙습니다~~~ 네.블에 올려 드렸는데
    안보셨으면 즐감 하세요~~~!!!

    답글삭제
  15. 잘볼게요 호호 날씨도더운데 시원하게 잘보내새요 호호 우리아들래미도 이만화 참 좋아하네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마왕인 내가 노예 엘프를 신부로 삼았는데 어떻게 사랑하면 되지? 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