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공부를 못해 4화 자막

第4話 『彼女が天才に望むもの即ち[X]である』
제4화 『그녀가 천재에게 바라는 것은 즉 [ X ]이다』


야식이라..
얘기하니 좀 출출하긴 하네.

중간에 무슨 수학 공식마냥 나오는데 그대로 표현하지 못하는 게 아쉽네요..
이과 출신이라 미적분 식을 보니 신선하긴 했는데
자막의 한계상 표현하기가 어렵다는 게 그저 안타까움..

2019.04.28 02:44 - 수정
2019.05.31 - OP가사 소폭 수정, ED가사 추가

댓글

  1. 헉! 빠른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수학 하면 저는 정말 싫어서 중간고사때였나? 대충 찍고 잤었는데
    그게 점수가 최악으로 나왔었어요. 담임이 담당과목 선생님이라서
    불려가서 뒤지게 잔소리를 듣고 더 싫어졌다죠..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영어가 그랬네요.
      초딩 때부터 진작에 포기해버린 과목이어서..
      그래서 영어만 나오면 어버버버 거리네요 흑흑.

      삭제
  3. '우리는 공부를 못해' 면서 공부 잘하는 것들 ㅜㅜ
    저도 공부를 못해!

    답글삭제
  4. 전 수학이라면 지금도 그렇지만 그당시는
    완전 엉망이었죠?............어쨌든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그때는 그럭저럭 했었던 거 같은데 지금은..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7. 수학은 잘했다고 자부심 있는 과목이지만 마이스터고라 가능했던걸수도 있...
    결국엔 대학은 가야하겠지만 인문계 출신이 아니라 과연 대학을 가고 수업에 따라 갈수 있을지 걱정이 되네요 ㅠㅠ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과학을 제일 자신있게 했는데..
      지금에 와선 그다지 도움도 되진 않네요.

      삭제
  8. 도서관... 배꼽... 아마가미... 큭 머리가

    답글삭제
  9. 학창시절 수학과는 그닥 가깝게 지내질 않아서;;;......하아....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카구야님때부터 보기시작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근데 여쭤보고싶은게 혹시 진격의 거인 3기 자막은 안하실 계획인가요? 영상파일은 있는데 자막이 없어요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하시는 분이 있는데 굳이 해야 하나요 ㄷ;
      애당초 그건 아예 손도 대지 않았던 작품인데 할 필요성이 없죠.

      삭제
  11. 너무나 감사하게 자막 받아갑니다.
    항상 건강하기를
    취미로만 자막하시기를......또 호의를 둘리로 보는 사람이 있다면 가차없이 벤 때리기를...
    여러 생각하며 갑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나 혼자만 레벨업 8화 자막

나 혼자만 레벨업 9화 자막